[제16회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JFY가 신제품과 함께 그린 에너지 엑스포 2019에 참석

2019-03-15, 홍민정 기자

JFY가 오는 4월 3일(수)부터 5일(금)까지 대구 EXCO 전시장에서 열리는 '제16회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에 참가해 태양광 인버터, EV 충전기를 선보인다.

JFY는 주거용, 상업용 지붕, 전력 회사 규모 발전소에 완전히 적합한 스마트 감시 시스템과 함께, 송전선 연계 응용용 1kW 내지 1.26MW 그리고 송전선 분리 응용용 0.5kVA 내지 160kVA의 범위에 있는 모든 종류의 태양광 인버터를 제공합니다. 한편, JFY는 다양한 시나리오를 충족할 수 있는 200-750Vdc 출력 전압의 광범위한 충전 스테이션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JFY는 완전한 범위의 UPS 제품을 갖고 있습니다.

JFY는 전자 전력 제품의 설계 및 제작 서비스 분야에서 10 년 이상의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JYF는 다수의 상 그리고 "네덜란드의 상위 3 개 인버터 공급 업체"; "중국의 2018 년도 상위 10 개 스트링 인버터 제작 업체", 등과 같은 여러 개의 명예로운 칭호를 받는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믿을 수 있는 우수한 성능과 함께, 당사의 제품은 60 개국 이상에 설치되었습니다. 또한, JYF는 전 세계의 고객들로부터 널리 인정받고 있습니다.

한편, 대구광역시,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주)엑스코, 한국전기공사협회, 한국신재생에너지협회, 한국태양광산업협회, 한국풍력산업협회, 한국수소산업협회, 코트라가 주관하는 '제16회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는 국내 최대, 아시아 3대, 세계 10대 태양광•ESS 전문전시회다. 전시 분야는 다음과 같다. △태양광 △ESS(에너지저장시스템)&배터리 △스마트 그리드 기술 △풍력 △신재생에너지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