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안마의자, 디코어·리쏘 등 '가정의 달 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2019-04-11, 신명진 기자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국내외 유수 브랜드 안마의자를 파격 할인가에 선보이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목 어깨 마사지가 좋은 안마의자', '등허리 마사지가 좋은 안마의자', '하반신 마사지가 좋은 안마의자', '가성비가 좋은 안마의자' 등 매주 4가지 테마로 힐링존 파주센터와 부산센터에서 동시 진행된다.

4월 12일(목)부터 4월 18일(수)까지 진행되는 1차 행사에서는 목과 어깨에 강력한 마사지를 구현하는 디코어, 비욘드릴렉스, 리쏘의 제품들을 한정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Made in Japan'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는 디코어의 스트라터스(3대)는 품격 있는 원목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전문 마사지사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심층 마사지 시스템은 목과 어깨 근육의 심층부까지 도달하는 코어 마사지를 구현한다.

비욘드릴렉스의 R7(5대)도 할인가가 적용되는 모델이다. R7은 최대 8cm까지 상하 전후로 돌출하며 움직이는 3D 마사지볼이 목과 어깨 부위에 입체적인 마사지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RX-10000(3대)은 광센서를 통한 자동 체형 인식 기능을 통해 어깨 위치를 자동으로 감지해, 목과 어깨 부위의 정확한 마사지 포인트를 잡아준다.

리쏘의 2019년형 제니스 LS-9500(5대)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버건디와 화이트 투톤의 세련된 외관이 돋보이는 제니스는 설치 공간에 인테리어 효과를 더해주는 제품이다. 리얼 3D 마사지볼이 내장되어 있어, 목과 어깨 부위에 밀착감 높은 마사지를 구현한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가정의 달을 맞아 매주 각기 다른 테마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가정의 달 효도선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힐링존 파주센터는 경기도 파주시 신촌로 42-18에, 부산센터는 김해공항 근처 부산 건축자재유통단지 9동에 위치하고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힐링존' 쇼핑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