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안마의자 일산·부천·수원·하남미사센터, 가정의 달 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2019-04-12, 신명진 기자

5월 가정의 달을 앞둔 요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선물 준비를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최근에는 건강 기능 식품이나 생활 필수품에서 벗어나 효도선물로 안마의자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다.

코지마 일산, 부천, 수원, 하남미사센터에서는 2019년 출시된 '마스터 CMC-A100', '타이탄 CMC-X3000' 등을 최저가에 구입할 수 있는 가정의 달 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지마의 신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부담 없는 가격에 효도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최준영 미술감독이 직접 디자인을 맡은 코지마 경기북부총판 일산센터는 힐링 라운지 컨셉으로 조성된 매장이다. 푸르른 나무와 잔디가 조화를 이루는 인테리어는 숲 속에 와 있는 듯한 편안함과 청량함을 선사한다.

코지마 경인총판 부천센터는 넓고 쾌적한 공간을 자랑하는 매장으로 카페 같은 세련된 분위기가 특징이다. 대기 공간으로 조성된 고급스러운 라운지에서 휴식을 취하며 더욱 편안하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코지마 수원센터는 영통역 인근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건물 내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편리하게 방문이 가능하다. 카이저를 비롯해 클라쎄 시그니처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코지마 경기남부총판 하남미사센터는 전면이 통유리로 이루어져 있어 개방감이 뛰어난 매장이다. 매장 바로 앞에 근린 공원이 위치해 있어 조망이 뛰어나며, 탁 트인 뷰를 감상하며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코지마 일산센터는 일산동구 장항동(중앙하이츠빌 2층)에, 부천센터는 부천시 상동로 84(영플러스 2층)에, 수원센터는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612(보보스프라자 2층)에, 하남미사센터는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157(리버테라스 2층)에 위치하고 있다.

경기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이라면 다양한 컨셉의 차별화된 지역별 체험 라운지를 통해, 코지마 안마의자를 보다 편안하게 만나볼 것을 추천한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