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홈트레이닝기구 브랜드 닥터에어, 슈퍼블레이드 스마트로 운동부족 해결

2019-04-16, 신명진 기자

새 봄을 맞아 다시 운동을 시작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건강을 위해 새롭게 시작하려고 하는데 운동을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 일본 실내운동기구 및 마사지기 전문 브랜드 닥터에어가 슈퍼 블레이드 스마트(SB-003)와 함께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운동법을 소개한다.

트레이닝 첫 번째, 복부 운동부터 시작해보자.

어깨너비 정도로 다리를 벌리고 편안한 자세로 슈퍼블레이드를 타고 자세를 잡아준다. 이때 눈높이는 바닥과 평행하게 유지하고 자세가 무너지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진동을 뱃속으로 느끼도록 자세를 유지한다. 포즈가 몸에 쉽게 익힌 몸 상태가 됐다면 서서히 다리 폭을 넓혀 가면서 진동을 더욱 강하게 느끼는 것이 가능하다. 자세 유지 시간은 최소 2분.

트레이닝 두 번째, 여성들의 수많은 고민을 해결시켜줄 다리 운동

어깨너비 정도로 다리를 벌리고 편안한 자세로 만들어준다. 가슴 앞에서 팔꿈치를 떨어뜨리지 않도록 팔짱을 끼고 가볍게 웅크리고 앉는다. 이때 엉덩이를 당기듯 쭈그리고 앉아 등을 웅크리지 않도록 주의해준다. 또 깊게 쭈그리고 앉으면 진동을 느끼기 어려워지므로 눈높이는 바닥과 평행하게 유지해 자세가 무너지지 않도록 한다. 최소 2분간 유지하며 자세가 익숙해지면 서서히 다리 폭을 넓혀 가면서 진동을 더욱 강하게 느낄 수 있다.

세 번째, 힙업을 만들어 주는 엉덩이 운동

한쪽 무릎을 슈퍼블레이드 본체에 앉는 자세로 올려준다. 반대쪽 다리는 뒤로 뻗고 엉덩이에 느낌이 올 정도로 뻗었다고 생각되는 위치에서 자세를 잡아준다. 이때 팔에서 블레이드 본체의 전방 부분을 잡고 안정시키고 등이 굽어지지 않도록 주의하며 눈높이는 바닥과 평행하게 자세를 유지한다.

네 번째, 탄탄한 몸매를 만들어주는 허벅지 운동

슈퍼블레이드의 중심에서 약간 좌우로 비켜간 위치에 한쪽 발을 올려놓고 발가락을 세워준다. 상반신을 앞으로 숙이면서 허벅지에 느낌이 올 정도로 숙였다고 생각되는 위치에서 자세를 유지한다. 이때 무릎이 구부러지지 않도록 양손으로 무릎을 잡아준다.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 시간에 쫓기는 현대 사회인들에게 가장 장점인 특징 중 하나는 가벼운 무게와 보관이 편리한 기능이 손꼽힌다. 전신운동기구 닥터에어 슈퍼블레이드 스마트(SB-003)를 놓는 위치에 따라 영화 혹은 TV를 시청하면서 멀티 플레이로 운동할 수 있다.

[영상제공: 닥터에어 공식 수입사 케어인]

한편, 닥터에어 SB-003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구매 방법은 닥터에어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닥터에어 슈퍼블레이드 스마트를 활용한 진동운동기구 운동법 영상 시청이 가능하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