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스트, GDI & T-GDI 엔진용 'SN PLUS 올인원 5W30' 합성 엔진오일 출시!

2019-05-15, 최상운 기자

윤활유 전문 기업 '아이비스트(iBEAST)'가 GDI/T-GDI엔진용 SN PLUS 규격의 엔진오일 '아이비스트 SN PLUS Top GDI 5W30 올인원 엔진오일'을 출시했다.

아이비스트에 따르면 가솔린/LPG GDI 엔진용 합성엔진오일 '아이비스트 SN PLUS Top GDI 5W30 올인원' 제품은 미국석유협회(API: American Petroleum Institute)의 최신 규격인 SNPLUS 규격을 충족하는 오일로 직분사방식(GDI)와 터보직분사방식(T-GDI)엔진의 노킹 현상을 줄여주는데 중점을 준 엔진오일합성유이다.

SN플러스 규격의 합성엔진오일 제품은 저속에서 엔진이 빠르게 점화되어 자동차 엔진에 무리를 주는 노킹 현상의 원인이 되는 주요 성분을 다른 성분으로 대체해서 제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아니라 아이비스트 SNPLUS Top GDI 올인원 엔진오일 역시 그룹5 OSP 기유와 유기화 몰리브덴 엔진코팅제를 첨가하여 설계된 2세대 올인원 합성오일이다.

2세대 올인원 엔진오일은 급가속과 같은 극압 상황에서 균일한 유막을 유지하고, 마찰 및 마모를 최소화할뿐 아니라 뛰어난 청정 분산성과 밀봉성으로 엔진 상태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는 기능이 있으며, 나노 입자보다 작은 유기화 레벨의 엔진오일첨가제를 블랜딩하여 엔진 내 마찰을 줄여주고 엔진 출력 및 연비를 향상, 엔진소음 감소에 도움을 준다.

오세훈 아이비스트 대표는 "아이비스트는 기존 엔진오일 합성유 제조 레시피를 보다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만든 브랜드"라며 "올인원 C4엔진오일을 시작으로 SN PLUS 올인원 엔진오일을 출시하였고, 곧 DPF크리너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아이비스트 엔진오일 협력점인 비스트카 센터를 전국적으로 모집하여 전략적 제휴를 맺고 소비자의 엔진오일교체비용을 보다 아낄수 있는 방안을 제안하고 카센터용 엔진오일 추천 세트 제품 구성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