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힐링편백 건식 반신욕기(HE-R01)' 선착순 20대 특가 이벤트 진행

2019-05-17, 신명진 기자

헬스케어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편백나무 건식 반신욕기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월 15일(수)부터 5월 31일(금)까지 힐링존 파주본점과 부산직영점을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힐링존 사이트,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에 온〮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정상가 278만원에서 50% 할인된 139만원(선착순 20대 한정)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선착순 판매가 마감되면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힐링편백(HE-R01)'은 물 없이 간편하게 건식 반신욕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급수와 배수에 신경 써야 하는 습식 욕조와 달리 전원 버튼만 누르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집안 어디에나 설치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힐링편백(HE-R01)' 반신욕기는 30년 이상 목재 제품을 제작해 온 전문가가 100% 국내 수작업으로 생산한다. 저가 제품들과 차별화되는 품질과 내구성을 자랑하며, 디테일한 마감 처리까지 장인의 손길을 느낄 수 있다.

'힐링편백(HE-R01)' 내부에는 고성능 원적외선 램프가 내장되어 있어 온열 찜질과 좌훈요법, 족욕 효과까지 함께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최고급 목재로 꼽히는 일본산 편백나무 히노끼를 사용해 반신욕을 하며 특유의 은은한 향을 즐길 수 있다. 

'힐링편백(HE-R01)' 내부의 원형 의자판은 좌우 회전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어, 허리와 골반 스트레칭을 함께 할 수 있다. 또한, 양쪽에서 출입이 가능한 좌우 독립 듀얼 도어를 설치하는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섬세하게 고려했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힐링편백 반신욕기는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이라며, "프리미엄 건식 반신욕기를 선착순 5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힐링존 파주센터는 경기도 파주시 신촌로 42-18에, 부산센터는 김해공항 근처 부산 건축자재유통단지 9동에 위치하고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힐링존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