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나, 베네피아 입점 확대로 백화점 유통망 강화 본격 사냥 나선다!

2019-05-22, 신두영 기자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가 롯데백화점 내 유아용품 멀티브랜드숍 베네피아(Benepia) 전 점에 입점하며 백화점 유통 채널 강화에 나섰다.

프리미엄 육아 라이프를 지향하는 뉴나의 브랜드 가치 확산의 일환으로 뉴나는 공격적으로 백화점 유통 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베네피아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 장난감과 유아용품을 한 자리에서 '원스톱 쇼핑' 할 수 있는 편집숍으로 뉴나는 별도의 브랜드존인 '뉴나존'을 마련해 뉴나의 스테디셀러 제품과 2019년 출시된 신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뉴나는 롯데백화점 전점 입점을 기념해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베네피아 내 뉴나존을 촬영한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참가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에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의 뉴나 브랜드 담당자는 "롯데백화점 소공점 본점, 잠실점을 비롯한 베네피아에서 뉴나 제품을 만날 수 있으며 롯데백화점 외에도 백화점 내 뉴나 매장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며 "뉴나 제품이 궁금한 고객들이 전국 어느 매장에서나 뉴나를 직접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는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탁월한 기능성은 물론 소재부터 제조과정까지 친환경 인증을 받아 화학적 안전성까지 겸비한 브랜드로 비욘세, 제시카 알바, 케이트 허드슨, 킴 카다시안, 에바 롱고리아, 미란다 커 등 헐리우드 셀럽들이 선택한 유아용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