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배송 이제 7일 안에 받아보세요'… 웰모아, '책임배송제' 눈길

2019-05-28, 신명진 기자

착한 안마의자 브랜드 웰모아(WELLMOA)가 7일 이내 안마의자 배송 및 설치를 약속하는 '7일 책임배송제' 서비스를 도입하면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웰모아는 거품을 걷어낸 합리적 가격과 품질 좋은 제품 그리고 고객에게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신뢰도를 쌓은 착한 안마의자 브랜드다.

품질 향상 및 안전성 개선을 위해 엄격한 자체 테스트를 거쳐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Q마크 인증, 라돈 기준치 통과 등으로 그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안마의자 시장의 패러다임이 이제는 '가격'에서 '빠른 배송'으로 전환됨에 따라 안마의자 구매 후 배송 받기까지의 시간을 최소한으로 줄여 고객 만족 극대화에 집중하기 위해 '7일 책임배송제' 서비스를 도입했다.

'7일 책임배송제'는 결제한 다음 날로부터 7일 이내(영업일 기준) 안마의자 설치를 완료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으며 만약 정해진 날짜에 배송을 받지 못할 경우에는 지연 일수에 따라 7일씩 무상 A/S 기간을 연장하여 보상해준다.

웰모아는 책임배송제와 함께 '쓰리콤보 풀 서비스'도 선보였다. 전 제품 무료배송 전환으로 가격 부담을 대폭 낮추었으며 안마의자 전용 러그 증정 및 24개월 무상 A/S까지 함께 제공한다. (모델별 혜택 상이)

관계자는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만을 전하는 착한 배송을 위해 앞으로도 더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웰모아 공식 쇼핑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확인 가능하며 웰모아 고객센터를 통해 제품 상담 및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