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웰모아·리쏘 안마의자 등 호국 보훈의 달 할인 행사 진행

2019-05-31, 신명진 기자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 유공자 및 공무원을 대상으로 '상상초월 할인' 행사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6월 한 달간 힐링존 일산·파주센터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힐링존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웰모아, 비욘드릴렉스, 리쏘 등 인기 브랜드 전 제품을 비롯해 리퍼 안마의자 총 10대를 한정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국가 유공자 및 유족, 경찰, 군인, 소방관, 공무원인 경우 추가 우대 혜택이 제공된다.

리퍼 안마의자란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반품되었거나 매장에 단기 전시되었던 제품으로, 기능상 하자가 없는 제품을 뜻한다. 힐링존에서는 수입원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품질 보증이 완료된 S급 리퍼 제품만을 엄선해 판매하고 있다.

이번 행사의 할인 품목인 웰모아 블랙라벨7(HCW-705)은 다크 브라운과 골드 컬러의 조합을 통해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선보이는 제품이다.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L프레임 바디와 6개의 마사지볼은 목부터 허리, 힙 부위까지 정교한 3D 마사지를 구현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SS급 리퍼 제품 3대를 만나볼 수 있다.   

비욘드릴렉스 RX90 모델도 행사 기간 동안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RX90은 Zero-G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침대에 누운 듯한 편안한 자세로 3D 입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신체 각 부위에 내장된 에어셀은 풍부하고 강력한 에어 마사지를 구현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리퍼 제품 3대를 만나볼 수 있다. 

품격 있는 디자인과 완성도 높은 마감을 자랑하는 리쏘 트라움(LS-8000)도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모델이다. 퍼플 계열의 고급스러운 컬러가 돋보이는 트라움(LS-8000)은 종아리 양 옆을 비벼주는 에어 패드를 통해 독보적인 스크럽 마사지 기능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리퍼 제품 4대를 만나볼 수 있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6월 한 달간특별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새 상품 같은 최상급 리퍼 제품을 깜짝 놀랄 만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