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AS 2019] 스마트S3, 포핏의자 선보인다

2019-06-11, 홍민정 기자

스미스 S3이 오는 7월 11일(목)부터 13일(토)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9회 스마트 디바이스 쇼 2019 (이하, KITAS 2019)'에 참가해 포핏(POFIT) 체어를 선보인다.

스마트 오피스 기어를 지향하는 스미스S3에서 새로운 의자 포핏(POFIT)체어를 곧 국내 정식 판매를 눈앞에 두고있다.

포핏체어 판매전 오랜시간 작업을 할 수 밖에 없는 직업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선정하여 포핏체어를 선제공하여 사용자들에게 실사용에 대한 소감을 피드백 받기도 했다.

트렌드를 앞서 나가는 테크 유튜버들에 제공되었으며, 오랜 시간 컴퓨터 앞에서 영상작업을 하는 만큼 이미 많은 의자들을 사용해 봤고 오랜 시간 앉았을 때 오는 불편함을 감수해야 했지만 포핏(POFIT) 체어를 앉고 나서 많은 것들이 개선되고 업무 효율이 증대되었다고 유튜버들은 이야기하기도 했다.

한편, 'KITAS 2019' 전시품목은 다음과 같다. △인공지능 디바이스 △스마트 센서 모바일 △모바일 액세서리 △VR 디바이스 △퍼스널 오디오 △사물인터넷 디바이스 △스마트 헬스케어 △어플리케이션 △스마트 카 디바이스 △Electronic Gadgets △컴퓨터 주변기기 △스마트 모빌리티 △드론 △3D 프린팅 △웨어러블 디바이스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스마트 토이 △스마트 웨어 △게이밍 디바이스 △스마트 홈 디바이스 △스마트 페이

→ '제9회 스마트 디바이스 쇼 2019 (KITAS 2019)' 뉴스 바로가기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