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시콘, THE K9 x Lexicon '드라이빙 & 사운드 익스피어리언스' 개최!

2019-06-13, 최상운 기자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HARMAN International Korea, 대표 제임스 박)의 하이앤드 오디오 브랜드 렉시콘(Lexicon)이 6월 13일(목)부터 16일(일)까지 베어즈베스트 청라골프클럽에서 열리는 기아자동차 제33회 한국여자오픈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2015년부터 국내 최고 권위의 내셔널 타이틀 골프 대회인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왔으며 올해는 특별히 하이앤드 오디오 브랜드 렉시콘과 기아자동차가 함께 하는 THE K9 x Lexicon '드라이빙 & 사운드 익스피어리언스'를 개최한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기아자동차와 함께 골프 대회 기간 동안 THE K9 x Lexicon '드라이빙 & 사운드 익스피어리언스' 부스를 운영하며 관람객들에게 최고급 플래그십 세단 THE K9 시승 및 하이앤드 오디오 브랜드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최고급 플래그십 세단 THE K9 시승은 6월 13(목)부터 16일(일)까지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대회장 인근을 드라이빙하면서 THE K9에 적용된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을 경험해볼 수 있다.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은 카 오디오 분야에서 세계 최고인 하만의 음향 기술 중 최고 정점에 있는 프리미엄 음향 기술로 손꼽히고 있다.

또, 관람객들은 6월 13일(목)-14일(금) 주중에는 THE K9 x Lexicon '드라이빙 & 사운드 익스피어리언스' 부스에서 진행되는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 청음 체험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6월 15(토)-16일(일) 주말에는 부스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 청음 체험에 참여한 참가자들에게는 프리미엄 골프 우산을 기념품으로 증정하고 18번홀 그린의 렉시콘 VIP 갤러리 스탠드에서 골프 대회를 관람할 수 있는 행운의 기회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부모님과 대회장을 찾은 어린이들을 위한 렉시콘 키즈 시네마가 마련된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