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창원 생산품 전시판매전 영상] 꼬르메꾸시, 창원으로 부터 시작해 세계로 진출한 BATH 브랜드, PIBU PIBU 선보여

2019-06-15, 홍민정 기자

꼬르메꾸시는 6월 14일(금)부터 16일(일)까지 3일간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열리는 '2019 창원 생산품 전시판매전'에 참가해 PIBU PIBU 선보였다.

PIBU PIBU는 소비자가 자신이 원하는 효능의 앰플을 섞어 사용한다는 새로운 접근법으로 한국 샴푸 및 바디워시 시장에 지난해 첫 도전장으로 내밀었다.

샴푸세트는 아기부터 민감한 두피를 가진 성인 남녀 모두가 사용할 수 있다. 두피에 도움이 되는 한의학 전통 원료와 서양의 바이오 엑티브 원료까지 더해져 동서양의 비법 성분을 가득 담았다. 바디워시세트는 신생아부터 예민한 피부를 가진 남녀 노소 모두가 사용할 수 있다.

패키지 디자인은 미래를 생각하는 에코 프렌들리 디자인과 옥수수와 사탕수수 소재를 사용으로써 특허를 받았으며 세계적 권위의 이탈리아 에이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했다.

한국, 중국, 일본, 이탈리아, 브루네이, 대만, 베트남 등 수 많은 해외 바이어들 시장 진출을 논의 중이고 홍콩, 한국에는 이미 오픈라인 판매 거점을 가지고 있다.

사진 설명 : PIBU PIBU 부스를 방문한 경상남도 창원시 허성무 시장(왼쪽 2번째)

한편, '2019 창원 생산품 전시판매전'은 창원시가 주최하고 창원산업진흥원이 주관한 행사로, ▲브랜드 홍보관 ▲강소기업 홍보관 ▲내 고장 식품산업관 ▲사회적 경제기업관 ▲DIY&리폼관 ▲줌마켓 등으로 구성돼 있다. LG전자, 한국 GM, 무학, 하이트진로, 몽고식품, 장모님 치킨 등 지역 대표기업과 해성 디에스, 라쉬반 코리아, 이엠텍, 대건테크, 꼬르 메꾸 시, 실버팍스, 가고파 힐링푸드 등 우수 중소기업들이 참가해 열기를 더하고 있다.

→ '2019 창원 생산품 전시판매전' 뉴스 바로가기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