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모아, 프리미엄 라인 '블랙라벨9' 안마의자 출시

2019-07-02, 신명진 기자

착한! 안마의자 브랜드 웰모아(WELLMOA)가 자사 프리미엄 라인의 신규 모델 '블랙라벨9'을 이달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웰모아의 프리미엄 라인 '블랙라벨'은 단순함과 선명함을 극대화해 기본만으로도 충분한 안마의자의 정석을 보여주며 퀄리티 높은 소재와 고급스러운 디테일, 역동적인 마사지 퍼포먼스로 특별한 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그중 신제품 '블랙라벨9' 안마의자는 프리미엄 감성을 더한 임페리얼 블랙, 샴페인 골드 색상의 고급스러운 조화와 함께 심도 있는 다이아 퀼팅 패턴 시트, 한층 과감해진 V-Shape 디자인으로 역동적인 이미지를 완성했다.

기존 4개에서 2개를 더한 6개의 고탄성 마사지볼과 3D 입체 마사지 시스템 동시 탑재로 상하좌우뿐만 아니라 전방으로 마사지 롤러가 돌출하여 굴곡진 부분까지 보다 세밀하고 정교하게 마사지해 주며 상단 2개의 마사지볼에는 '히팅' 기능이 있어 따듯한 온기와 함께 안마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신체 곡선에 최적화된 S&L 프레임 설계로 목부터 허벅지까지 마사지가 가능하며 자동 체형 체크 시스템으로 사용자 체형에 맞게 어깨 위치를 자동으로 검색하여 최적화된 안마를 제공한다.

블랙라벨9은 더욱 강력한 전신 에어 마사지를 구현하기 위해 2개의 슈퍼 듀얼 에어 펌프를 사용하여 어깨부터 발끝까지 뭉친 곳을 풀어주며 종아리를 중심으로 다리 근육을 지압하고 비벼주는 스크럽 마사지 기능과 발바닥 스핀 롤링 마사지로 시원한 다리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다리 길이 조절, 무중력 ZERO-G, 전방 슬라이딩 시스템, 뮤직 플레이, 등 온열, 자동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기능을 탑재했다.

관계자는 "프리미엄 라인인 블랙라벨 시리즈를 시작으로 고객의 니즈를 극대화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웰모아 공식 쇼핑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며 웰모아 고객센터를 통해 제품 상담 및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