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모아, 무선 목마사지기 '아로아' 선보여… 스윙 기능 탑재

2019-07-03, 신명진 기자

생활건강용품 전문 브랜드 웰모아(WELLMOA)가 신제품 목마사지기 '아로아'를 이달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로아' 목마사지기는 무선충전 방식으로 선을 연결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장소의 제약이 없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목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원터치 버튼으로 조작이 간편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정방향, 역방향, 스윙 마사지의 3가지 모드를 탑재하여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마사지 방식을 선택할 수 있으며 특히 스윙 모드 진행 시 마사지기가 좌우로 늘어나면서 더 넓게 사용자의 목을 감싸주어 포근하고 시원한 마사지감을 선사한다.

아로아는 편안하고 따스한 느낌을 가득 담은 '샌드 비치 골드'와 에너제틱한 화사함을 담은 '하와이안 코랄'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나일론 재질을 사용하여 피부에 맞닿는 부분을 부드럽게 마찰해 자극되지 않는 소프트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으며 마사지 시 미끄러지지 않도록 그립감이 우수한 퍼포먼스형 손잡이 탑재로 목과 마사지기가 밀착해 보다 편안한 자세에서 섬세한 목 안마를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최근 바쁜 일상 속 목 부위의 통증을 호소하는 현대인들이 많은 것으로 들었다. 아로아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무선 방식 채택으로 휴대성이 좋기 때문에 어디서나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목마사지기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웰모아 공식 쇼핑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며 웰모아 고객센터를 통해 제품 상담 및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