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안마의자 일산·부천·수원·하남센터, '시스타' 공동구매 30대 진행

2019-07-04, 신명진 기자

코지마 일산, 부천, 수원, 하남센터에서는 코지마 '시스타(CMC-XL400)' 안마의자를 선착순 공동구매 행사 '상상하라 가격'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7월 한 달간 코지마 일산, 부천, 수원, 하남센터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사 기간에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코지마 시스타(CMC-XL400) 모델 30대를 공동구매 형식의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선착순 판매가 조기 마감되면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코지마 안마의자 시스타(CMC-XL400)는 어깨 폭을 3단계로 조절해 사용자의 체형에 꼭맞는 밀착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리 받침 부분을 밀면 무릎 부분이 위로 올라오면서 다리 길이 조절이 가능하다.

시스타(CMC-XL400) 안마의자에 내장된 소프트한 등 마사지볼은 사람 손으로 직접마사지하는 듯한 안마감을 선사한다. 등과 종아리 부위에는 온열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마사지 효과를 더욱 극대화해준다.

한편, 시스타(CMC-XL400) 모델은 간단한 조작으로 8가지 자동모드와 11가지 수동모드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자동코스 모드 중 타이모드는 스트레칭이 가미된 전신 마사지를 구현하며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무중력 포지션, 슬라이딩 기능, 스테레오 스피커, 휴대폰 거치대 등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프리미엄 기능을 갖추고 있다.

코지마 매장 관계자는 "방문 고객들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가까운 경기 지역 매장에서 시스타(CMC-XL400) 안마의자를 선착순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스타(CMC-XL400) 체험이 가능한 코지마 일산센터는 숲 속 느낌의 쾌적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매장으로 일산동구 장항동(중앙하이츠빌 2층)에 위치해 있다. 카페 같은 세련된 라운지가 마련된 부천센터는 부천시 상동로 84(영플러스 2층)에 위치하고 있다.

또 영통역 인근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난 수원센터는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612(보보스프라자 2층)에, 탁 트인 조망을 감상하며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하남센터는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157(리버테라스 2층)에 위치하고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