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모아, 휴대성 높인 초경량 눈마사지기 '아이원(I-ONE)' 출시

2019-07-09, 신명진 기자

생활건강용품 전문 브랜드 웰모아(WELLMOA)가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눈마사지기 '아이원(I-ONE)'을 이달 출시했다고 밝혔다.

웰모아 아이원은 적외선 온열 및 마이크로칩 컨트롤 기술을 이용하여 안마를 진행함으로써 눈 부위 혈액순환을 높이고 시각적인 압력을 감소시켜주며 시력 유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이다.

착용감은 물론 여행, 학교, 회사 등 다양한 상황과 장소에서 부담 없이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도록 약 300g의 초경량 무게와 접이식으로 디자인되었으며 판테라 블랙 컬러로 세련된 느낌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무선 방식 적용으로 사용 시 선을 연결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고 밴드형으로 두상이나 얼굴 면적에 따라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온 가족이 함께 눈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진동 마사지와 에어 마사지로 부드럽고 섬세하게 눌러주어 눈 주위에 쌓인 피로를 풀어주는 데 도움을 주며 이 같은 마사지 방식을 토대로 힐링, 학생, 전체, 릴렉스 모드 등 4가지 자동 프로그램을 탑재하여 사용자 취향에 맞게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온열 기능 탑재로 마사지 효과를 배가시키고 최대 30곡까지 수록 가능한 뮤직 기능으로 원하는 음악과 함께 릴렉스한 눈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조작이 간단한 버튼식 작동법으로 편리함을 높였다.

관계자는 "모니터와 스마트폰을 자주 사용할 수밖에 없는 업무 형태, 생활습관으로 인해 쉽게 피로해질 수 있는 눈 건강을 생각하여 웰모아 아이원과 함께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눈 관리를 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웰모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며 웰모아 고객센터를 통해 제품 상담 및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