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폰샵, 무더운 여름 '조금만 쉬어가도 괜찮아' 휴식 이벤트 진행!

2019-07-11, 최영무 기자

2019년 한 해도 절반이 지나가고 점점 몸과 마음이 지쳐가는 무더운 계절 여름이 왔다.

몸과 마음을 추스를 수 있는 휴가철을 맞이해 대한민국 대표 이어폰 헤드폰 청음샵인 이어폰샵(Earphoneshop, 대표 우양기)에서는 '조금만 쉬어가도 괜찮아' 휴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인기 많은 코드리스 블루투스 이어폰은 물론 평소에 가격이 부담스러웠던 고가의 앰프, 헤드폰, 이어폰, 스피커 등 전 제품을 할인해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고, 음악과 함께 여름휴가철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조금만 쉬어가도 괜찮아' 휴식 이벤트는 몸도 마음도 지쳐가는 무더운 날씨에 잠시 쉬어가며 휴식을 가지고 여유롭게 더위를 이겨내라는 마음으로 '전 제품 할인' 행사를 7월 11일부터 ~ 7월 3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한다.

우양기 이어폰샵 대표는 "7월 무더운 여름휴가철을 맞아 고객님들의 부담을 덜어 드리기 위해 기획하게 되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휴가를 준비하고 그동안 살까 말까 고민하셨던 분들,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아쉬웠던 분, 선물하려고 고민하는 분들이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금만 쉬어가도 괜찮아' 휴식 이벤트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이어폰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