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리쏘 · 웰모아 안마의자 등 '한여름밤 상상할인' 행사 진행

2019-07-12, 신명진 기자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에서는 다양한 브랜드 안마의자를 파격 할인가에 선보이는 '한여름 밤의 꿈 같은 상상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7월 12일(금)부터 7월 20일(토)까지 힐링존 파주체험센터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힐링존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리쏘, 비욘드릴렉스, 웰모아 등 인기 브랜드 제품들을 선착순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자유로 문발 IC 인근에 위치한 힐링존 파주체험센터는 파주, 고양, 일산을 비롯해 김포, 서울 등 인접지역에서도 쉽게 방문할 수 있는 매장이다. 대형 아울렛, 파주출판단지 등 관광 명소들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 교외 나들이 코스로도 인기가 높다.

이번 행사에서는 리쏘 안마의자 제니스, 젠티움, 야누스, 트라움 모델을 할인가에 만나볼수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완성도 높은 마감은 리쏘 안마의자의 가장 큰 특징이다. 강화된 하체 마사지를 통해 종아리와 발 부위에는 섬세하면서도 강력한 안마감을 경험할 수 있다. 최근 출시된 야누스, 트라움은 구매 시 컬러가 다른 등 패드가 함께 제공된다.

비욘드릴렉스 안마의자 R7, RX90, RX-10000 모델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R7은 허리를중심으로 다양한 스트레칭 동작을 구현하는 제품이다. 롱 L프레임을 채택한 RX90은 침대에 누운 듯 편안한 자세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RX-10000은 다이나믹한 요가 스트레칭 자세를 통해 다리 부위 혈이 순환되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마지막 할인 품목은 웰모아 안마의자 블랙라벨7, 블랙라벨X 모델이다. 웰모아의 블랙라벨 프리미엄 라인업은 3D 입체 마사지를 비롯해 전방 슬라이딩, 무중력 자세, 온열 기능 등 풀옵션 사양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최근 출시된 블랙라벨X 모델은 360도 회전하는 발바닥 스핀 롤러, 2way 방식의 다리 길이 조절 등 다채로운 기능을 탑재했다. 

(사진설명: 힐링존 파주센터 전경)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시원한 여름을 보내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제품들을 엄선해 할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새 상품을 리퍼 제품과 비슷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행사가 진행되는 힐링존 파주체험센터는 자유로 문발 IC 인근 파주시 신촌로 42-18에 위치해 있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힐링존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및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