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안마의자 부산총판 부산 체험센터, 오픈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2019-08-07, 신명진 기자

코지마 안마의자 부산총판 부산 전시체험센터가 정식 오픈을 기념해 8월 한 달간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해공항 인근 부산 건축자재 유통단지 내에 위치한 코지마 부산 전시체험센터는 부산과 김해를 비롯해 양산, 밀양, 장유 등 인근 지역에서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는 매장이다. 코지마 안마의자 체험존뿐 아니라 발 마사지기와 승마운동기 전용 체험 공간이 함께 마련되어 있어 더욱 폭넓은 체험이 가능하다.

60평 규모의 쾌적한 체험 공간을 갖춘 코지마 부산 전시체험센터는 대형 바다 그림과 비치 파라솔 등의 소품을 배치해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부산의 지역적 특성을 반영한 한편, 여름의 계절감이 느껴지는 시원한 인테리어는 해변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코지마 부산 전시체험센터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8월 한 달간 50대 한정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코지마 부산 전시체험센터에 방문하는 고객은 마스터(CMC-A100) 10대, 카이저(CMC-1300A) 10대, 트론(CMC-990) 10대, 타이탄(CMC-X3000) 10대, 에오스(CMC-K1000) 10대 등 총 50대를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세련된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마스터(CMC-A100)는 상하체 부위의 에어강도를 개별적으로 조절해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이저(CMC-1300A)와 트론(CMC-990)은 컬러만 다르게 구성된 동일 사양의 모델로, 4D 입체 마사지 시스템을 통해 차별화된 안마감을 선사한다.

타이탄(CMC-X3000)은 8단계까지 깊이 조절이 가능한 4D 마사지와 마사지볼에 탑재된 온열기능 등 프리미엄 사양을 갖춘 제품이다. 에오스(CMC-K1000)는 특화된 전신 스트레칭 기능과 발바닥 지압 마사지 등 가격 대비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코지마 부산 전시체험센터 관계자는 "부산을 대표하는 코지마 안마의자 체험센터로서 언제나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코지마의 인기 제품들을 오픈 기념 파격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가 진행되는 코지마 부산 전시체험센터는 부산 강서구 건축자재유통단지 2동 204호에 위치하고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