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안마의자, '비욘드릴렉스' '리쏘' 전시상품 '한여름 태풍 같은 할인' 진행

2019-08-09, 신명진 기자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에서는 리퍼 및 전시 상품을 선착순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여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8월 9일(금)부터 8월 15일(목)까지 일주일간 힐링존 파주·일산센터와 부산·양산센터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힐링존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웰모아, 비욘드릴렉스, 리쏘 등 국내 인기 브랜드의 리퍼 및 전시 상품 총 15대를 선착순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리퍼 및 전시 상품은 단순 변심으로 인해 반품됐거나 매장 내 단기 전시되었던 안마의자를 말한다. 힐링존에서 판매하는 리퍼 및 전시 상품은 수입원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새 제품에 준하는 뛰어난 외관과 성능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의 첫 번째 할인 품목인 웰모아 '블랙라벨7' 안마의자(5대)는 브라운과 골드 계열의 컬러 배치를 통해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제품이다. 3D 입체 마사지 기능과 함께 전방 슬라이딩, 무중력 포지션 등 풀옵션 사양을 갖추고 있다.

두 번째 할인 품목인 비욘드릴렉스 'RX90' 안마의자(5대)는 침대에 누운 듯 편안한 자세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롱 L프레임을 채택해 마사지 동작 시 무릎을 펼 수 있으며, 다리 길이 자동 조절 기능을 통해 신장 길이에 최적화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세 번째 할인 품목인 리쏘 '야누스(LSE-30)' 안마의자(5대)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구매 시 컬러가 다른 여분의 등 쿠션이 추가 제공된다. 다리 부위에 탑재된 에어 패드는 종아리를 직접 비벼주며 강력한 하체 마사지를 구현한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가성비를 고려해 리퍼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알뜰한 소비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며 "고가의 안마의자를 파격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행사가 진행되는 파주·일산센터는 파주시 신촌로 42-18에, 부산·양산센터는 양산시 물금읍 버들길 42-5 1층에 위치하고 있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힐링존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및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