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트럭, 여름철 트럭커를 위한 '쿨 서비스 로드 슈퍼 위크' 서비스 행사 개최!

2019-08-14, 최상운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주)(대표이사 조규상)가 8월 19일부터 23일까지 5일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오산 서비스센터(평택시 남부대로)에서 혹서기 트럭커들을 위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쿨 서비스 로드 슈퍼 위크' 특별 서비스 행사를 개최한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쿨 서비스 로드 슈퍼 위크'는 어려운 경제 상황과 폭염 속에 지친 트럭커 뿐 아니라 차량을 위해 무상 차량 점검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바쁜 일정 속에서도 안전 운행을 위한 최상의 차량 성능을 확보하고, 메르세데스-벤츠가 지향하는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의 세가지 목표 중의 하나인 '신속한 운행 복귀'를 체험하면서 휴식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되었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쿨 서비스 로드' 행사는 작년에 이어 올해 2번째로 개최되며 부산 신선대 감만 부두에서 2일간 개최한 첫 번째 행사의 큰 호응에 힘입어 올해는 더욱 확대하여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오산 서비스센터에서 총 5일 동안 '쿨 서비스 로드 슈퍼 위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요일별 다양한 서비스 프로그램과 지금까지 경험할 수 없었던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가 개최되는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오산 서비스센터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전국 단위의 거점 서비스센터로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 센터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특히, 경부고속도로 오산 IC를 통해 수도권과 전국 각 지역을 연결하는 고속도로망과 철도(지하철/SRT) 등 최적의 교통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어 전국을 오가며 운송 업무를 하는 고객들이 최소한의 동선 이동으로 용이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이번 '쿨 서비스 로드 슈퍼 위크' 서비스 행사를 통해 ▲차량 무상 점검 및 타이어 점검 서비스(한국 타이어 제공)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요일별 다양한 혜택 및 경품 추첨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프리미엄 서비스 프로그램 체험 ▲에어컨이 가동되는 시원한 쿨 카페에서 제공하는 디저트 서비스 ▲부품 10% 할인 쿠폰 및 방문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제휴 이벤트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정품 요소수 유록스(EUROX)와 한국 타이어에서 제공하는 고급 2단 우산을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특히, 쿨 서비스 로드 슈퍼 위크 동안 요일별로 매일 색다르게 메르세데스-벤츠 트럭만의 프리미엄 서비스 프로그램을 주제로 한 각기 다른 테마에 맞춘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부대 행사로 8월 21일(수)에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인 드라이버 트레이너와 함께하는 '돈 버는 트럭 운전법' 교실과 8월 23일(금)에는 화물 운송업을 희망하는 예비 트럭커를 위한 '트럭 멘토와의 만남'의 자리도 마련되어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