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안마의자 일산·부천·하남·수원센터 '마스터&카이저 광복절 원데이할인' 진행

2019-08-14, 신명진 기자

코지마 일산, 부천, 수원, 하남센터에서는 8월 15일 광복절을 맞아 '원데이 초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8월 15일 단 하루 동안 코지마 일산, 부천, 수원, 하남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당일 4개 체험센터에 방문하는 고객은 마스터 모델(CMC-A100) 8대와 카이저 모델(CMC-1300) 15대를 선착순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행사 대상 모델인 코지마 마스터(CMC-A100)는 상하체 부위의 에어 마사지 강도를 사용자 기호에 따라 개별적으로 조절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안마의자다. Mellow Rose 계열 컬러와 유선형의 디자인은 세련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LS프레임과 4D 마사지볼을 통해 차별화된 안마감을 선사하는 한편 어깨 폭 조절 기능, 휴대폰 거치대, 사이드 리모컨 등을 탑재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세심하게 고려했다.

카이저(CMC-1300)는 출시 이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모델로 4D 마사지볼이 어깨와 후두근, 승모근까지 섬세한 마사지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발뒤꿈치 부위에는 센서가 장착되어 있어 사용자의 신장에 맞게 다리 길이를 자동으로 조절해준다.

또 5개 테마로 분류된 22가지 자동코스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온열 기능이 장착된 마사지볼과 음악 감상 기능을 통해 보다 편안한 상태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행사 관계자는 "8월 15일 광복절을 기념해 단 하루만 진행되는 깜짝 세일을 기획하게 됐다"며 "가까운 경기 지역 체험센터에서 마스터(CMC-A100)와 카이저(CMC-1300) 안마의자를 상상 이상의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일산동구 장항동 중앙하이츠빌에 위치한 코지마 일산센터는 숲 속 느낌의 체험 공간에서 편안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부천시 상동로 84 영플러스 건물에 위치한 코지마 부천센터는 카페 같은 세련된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어 여유로운 체험이 가능하다.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157 리버테라스에 위치한 코지마 하남센터는 전면 통유리를 통해 탁 트인 조망을 감상할 수 있는 매장이다.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612 보보스프라자에 위치한 수원센터는 용인, 분당, 성남 등 인접 지역에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