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한국웰빙환경만족지수 1위 2년 연속 선정

2019-08-27, 신명진 기자

[사진설명: 22일 을지로 서울 롯데호텔에서 에몬스가구 영업본부 김경량 이사(왼쪽)가 이상진 한국표준협회 회장으로부터 '2019 한국웰빙환경만족지수 1위' 인증패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표정있는가구' 에몬스(대표이사·회장 김경수)는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19 한국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가정용 가구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인증 수여식은 지난 22일 을지로 서울 롯데호텔에서 한국표준협회 이상진 회장을 비롯해 수상업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올해로 제16회를 맞이한 한국웰빙환경만족지수(KS-WEI)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학교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소비자들이 이용하는 상품과 서비스의 웰빙 정도를 건강성(Health), 환경성(Environment), 안전성(Safety), 충족성(Satisfaction), 사회성(Social Responsibility) 5개 차원을 통해 해당 부문별로 웰빙기능 만족도 1위를 선정하는 제도이다.

올해 한국웰빙환경만족지수는 총 97개 상품군(26개 서비스 포함), 322개 브랜드를 선정하고,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해 본 경험이 있는 6만4,4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 건강성, 환경성, 안정성, 충족성, 사회성 등 5개 부문을 평가해 결과를 발표했고, 에몬스가구는 가정용가구 부문 최고 점수를 획득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

에몬스 홍보실 노현관 부장은 "이번 수상은 에몬스가구 고객들의 만족도가 반영된 만큼 뜻 깊은 결과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과 품질, 서비스로 더 큰 감동과 행복을 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