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모아 안마의자, '인트로' 네이버쇼핑 판매 1위 기념 프로모션 진행

2019-08-29, 신명진 기자

착한! 안마의자 브랜드 웰모아(WELLMOA)가 자사의 베스트셀러 모델 '인트로(HCW-704)'의 네이버쇼핑 판매 1위 달성을 기념하며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웰모아 인트로는 업계 최초 '가격파괴'를 선언한 저비용 고효율 안마의자의 대표 주자로 론칭 20일 만에 온라인 판매 1위 석권, 역대 최다 단독 1위를 달성하는 등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지난 27일 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네이버쇼핑' 안마의자 부문에서 판매량 1위를 차지하며 순위 정상 올라 다시 한 번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했다.

웰모아는 이 같은 인트로 안마의자 판매량 1위 재달성을 기념하기 위해 고객 사은 이벤트를 준비했다. 8월 27일부터 9월 1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30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기간 내 인트로 안마의자 구매 시 무선 목•어깨 마사지기 또는 무선 눈마사지기를 증정한다.

인트로는 실구매 만족도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만점에 가까운 평점을 보유하고 있는 안마의자로 저가형 모델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전방 슬라이딩 기능과 S자형 인체공학 프레임, 자동 체형 체크 시스템 등 프리미엄급 기능을 갖췄다.

특히 기존 4개에서 2개를 더한 6개의 고탄성 마사지볼을 탑재하여 마치 사람 손과 같은 정교한 안마를 구현하며 전신에 걸쳐 장착된 에어셀을 통해 섬세한 에어 마사지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무중력 ZERO-G, 다리 길이 조절, 온열, 6가지 자동 프로그램 등의 다채로운 기능을 탑재했다.

관계자는 "네이버쇼핑 랭킹은 온라인 판매실적과 상품 클릭 수 등을 반영해 산출되는 것으로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브랜드 파워를 확인할 수 있는 지표다."라며 "앞으로도 인트로 안마의자에 대한 뜨거운 관심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웰모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며 웰모아 고객센터를 통해 제품 상담을 받을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