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안마의자 부산 갤러리 체험센터 '카이저&트론 추석맞이 할인' 진행

2019-08-30, 신명진 기자

코지마 부산 체험센터에서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카이저(CMC-1300)와 트론(CMC-990) 안마의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8월 28일(목)부터 9월 15일(일)까지 코지마 부산갤러리 체험센터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코지마의 베스트셀러 모델 카이저(CMC-1300)와 트론(CMC-990)을 50대 한정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방문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고급 김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카이저(CMC-1300)는 터치 패드 방식의 LCD 리모컨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프로그램을 조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른쪽 팔 부위에는 사이드 리모컨이 장착되어 있어 마사지 깊이감과 등받이 각도 등을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다. 또 22가지 자동 마사지 코스 외에 원하는 마사지 부위를 선택해 마사지 코스 구성도 가능하다. 

또한, 카이저(CMC-1300)는 상하좌우뿐 아니라 앞뒤로 움직이는 4D 마사지볼이 전신에 입체적이고 섬세한 4D 마사지를 구현한다. 4D 마사지볼 안에는 온열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사람 손으로 마사지하는 듯한 안마감을 경험할 수 있다. 발 부위의 감지 센서를 통해 최대 22cm까지 다리 길이를 자동 조절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트론(CMC-990)은 카이저(CMC-1300)와 동일 사양을 갖추고 있으며 컬러만 다르게 구성된 쌍둥이 모델이다. 카이저(CMC-1300)가 브라운 계열의 모던한 컬러로 구성된 반면, 트론(CMC-990)은 따뜻한 느낌의 오렌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코지마 부산갤러리 체험센터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명절 선물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선착순 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인기 모델 카이저와 트론을 할인가에 구입하고 사은품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코지마 부산 체험센터는 김해공항 인근에 위치해 있어 부산과 김해를 비롯해 양산, 장유 등 인근 지역에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대형 바다 그림과 비치 파라솔 등의 소품이 배치된 60평 규모의 체험 공간에서 편안하게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코지마 부산갤러리 체험센터는 부산 강서구 건축자재유통단지 2동 204호에 위치하고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