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안마의자 경기총판 일산·부천·하남·수원센터, '카이저&트론 명절 특가 할인' 진행

2019-09-05, 신명진 기자

코지마안마의자 경기총판 일산, 부천, 수원, 하남센터에서는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카이저(CMC-1300)와 트론(CMC-990) 안마의자를 대상으로 명절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9월 5일(목)부터 9월 15일(일)까지 코지마 경기 지역 4개 체험센터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센터에 방문하는 고객은 카이저(CMC-1300)와 트론(CMC-990)을 총 100대 선착순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카이저(CMC-1300)는 코지마 브랜드 내에 4D 마사지 시스템을 최초 도입한 제품이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LS형 프레임을 따라 4D 마사지볼이 이동하며 전신에 섬세하고 균일한 마사지를 구현한다. 마사지볼에는 온열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사람 손으로 마사지하는 듯한 안마감을 경험할 수 있다.

발뒤꿈치 센서를 통해 다리 길이를 자동으로 조절함으로써, 사용자 신장에 최적화된 마사지를 구현하는 것도 카이저(CMC-1300)의 특징이다. 팔 부위에는 터치 패드 방식의 LCD 리모컨이 장착되어 있어 22가지 자동 프로그램을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트론(CMC-990)은 카이저(CMC-1300)와 동일 사양을 갖추고 있으며 컬러만 다르게 구성된 제품이다. 카이저(CMC-1300)는 아이보리 컬러, 트론(CMC-990)은 오렌지 컬러로 각각 구성되어 있어 사용자 취향에 따라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코지마 매장 관계자는 "카이저와 트론 안마의자는 출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라며 "1년에 딱 두 번 진행되는 명절 특가 이벤트를 통해 카이저와 트론 모델을 '행복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일산동구 장항동 중앙하이츠빌에 위치한 코지마 일산센터는 숲 속 느낌의 체험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서울 및 파주, 김포지역 접근성이 매우 뛰어난 매장이다. 부천 상동로 영플러스 건물에 위치한 코지마 부천센터는 카페 같은 라운지가 조성되어 있으며 인천, 시흥, 광명 등 인근 지역에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하남 미사강변중앙로 리버테라스 빌딩에 위치한 코지마 하남센터는 전면 통유리를 통해 시원한 조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구리, 서울 강동구와 송파구, 남양주 등에서 방문하기 좋은 매장이다. 수원 영통구 봉영로 보보스프라자 건물에 위치한 코지마 수원센터는 용인, 분당, 성남, 평택, 오산 등 다양한 인접 지역에서 편리하게 방문이 가능하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