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원, '롯데몰 수지' 직영점 오픈...인기 육아용품 한자리에

2019-09-10, 신두영 기자

국내 대표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에 새롭게 오픈하는 '롯데몰 수지' 3층 영유아 고객을 위한 공간 내 단독 직영점을 오픈한다.

이번 '롯데몰 수지' 직영점은 창원점과 롯데몰 군산에 이은 네 번째 단독 매장으로 ㈜에이원의 대표 브랜드인 대한민국 No.1 유모차인 '리안(RYAN)'을 비롯하여, 영국 프리미엄 토탈 유아 브랜드 '조이(Joie)', 네덜란드 프리미엄 브랜드 '뉴나(Nuna)'의 신제품 및 스테디셀러 제품을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날 수 있다.

이번 직영점은 신분당선 성복역 1~2번 출구와 연결되는 복합쇼핑몰로 일명 '슬세권'(슬리퍼를 신고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마트, 쇼핑몰, 영화관 등이 있는 주거 입지) 고객들과 수도권에 거주하는 고객들이 언제든지 언제든 방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성복역은 대규모 아파트 단지인 롯데캐슬골드타운을 비롯해 대단지 아파트가 입지해 인근 육아맘, 육아대디의 많은 방문이 예상된다.

'롯데몰 수지'는 아이스링크장을 비롯해 유아동을 위한 놀이공간인 키즈카페 등이 입점되어 있는 만큼 ㈜에이원 직영점은 어린 자녀를 동반한 고객들이 부담없이 방문해 다양한 유아용품들을 체험해 본 후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 체험형 쇼룸' 형태의 쇼핑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슬세권 내 위치하는 만큼 지역 내 육아맘, 예비맘들도 편하게 방문해 유아용품에 대한 제품 문의를 비롯해 소통하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사랑방' 역할을 자처하겠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처음 유아 용품을 접하는 고객들을 위해 올바른 카시트 장착법과 연령대별 카시트 및 유모차 선택 가이드 등 정보성 콘텐츠도 제공한다.

㈜에이원은 '롯데몰 수지' 내 직영점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8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제공한다. 대한민국 No.1 유모차 브랜드, 리안에서는 국민 휴대용 유모차 그램플러스를 30대 한정으로 특별 파격가에 선보인다. 그램플러스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원핸드 퀵폴딩을 자랑하는 휴대용 유모차로 이미 수많은 육아맘들 사이에서 사랑받고 있는 유모차이다.

네덜란드 프리미엄 브랜드 뉴나에서는 신생아 안전캠페인의 일환으로 디럭스 유모차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는 이비사비를 60% 할인된 가격으로 캐리콧까지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비사비'는 신생아부터 성장하는 아이에게 최상의 안전성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로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춘 제품이다.

이와 함께 구매고객 대상 선착순 100명에게 '리안 폼폼 에코백'을 증정한다. 통통 튀는 디자인에 기저귀 가방, 여행 가방, 데일리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롯데몰 수지 직영점 오픈은 에이원의 신규 매장 확대이자 슬세권 내 위치한 몰링 시티 용인 내 입점이라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가까운 곳에서 소통하며 유아 용품을 경험하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5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는 '롯데몰 수지'는 용인의 몰세권 퍼즐을 완성할 쇼핑몰로 지하1층~지상 5층에 쇼핑몰, 마트, 시네마 등을 갖춘 경기 남부 상권 최초의 정통 쇼핑몰이다. 어린이 고객을 영유아부터 유소년까지 세분화하여 몰링테인먼트 콘텐츠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