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FA 2019] Ouster Multi-Beam Flash LiDAR

2019-09-10, 홍민정 기자

유씨에스(대표 김홍제)은 다음달 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대구 국제미래자동차엑스포 2019"에 참가해 Ouster LiDAR를 소개할 예정이다.

Ouster LiDAR는 현재 판매되는 모든 3D-LiDAR제품들 중에서 채널숫자 대비 가장 가볍고, 가장 소형이며, 가장 저렴한 제품이다. 3D LiDAR는 채널수가 많을수록 해상도가 높아서 성능이 좋다.

이미, 국내의 유명한 국가기관연구소 및 대학교에서 Ouster LiDAR를 이용한 자율주행, 보안, 3D매핑등 다양한 분양에 적용할 솔루션을 개발중이다.

특히, Ouster LiDAR는 국가기관연구소 및 학교와 같은 비영리연구기관에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서 한정된 예산 범위내에서 운영되는 연구기관들에게 반응이 좋다.

Ouster LiDAR는 올해 11월경에 OS-1-128(128채널), OS-2-64(64채널)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어서 이 제품을 기다리는 고객사들이 많다.

한편, '대구국제미래자동차엑스포'는 대구광역시, 한국자동차공학한림원이 주최하며 엑스코, 지능형자동차부품진흥원이 주관한다. 대구시 지역 산업 성장을 유도하고 미래 자동차에 대한 시민의 이해와 공감대 형성을 위해 미래 자동차 관련 부품 서비스 및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전시회, 포럼, 비즈니스 상담회 및 부대행사 등 다채롭게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며 전시품목은 ▲완성차 ▲부품서비스 ▲튜닝 등이다.

→ '2019 대구국제미래자동차엑스포'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가기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