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TREX 2019]제일트레이딩, 다양한 제설제들 친환경 첨가제 '하이에코1' 선보일 예정

2019-09-10, 홍민정 기자

제일트레이딩은 '2019 국제도로교통박람회'에 참가하여 직접 수입 및 유통하고 있는 염화칼슘과 제설용 소금, 염수제조용 소금 및 부식저감제 '하이에코1'을 선보인다.

제일트레이딩은 제설제 및 각종 산업 원자재의 수출입 및 도소매업에 종사하고 있다.

제설제의 경우 인도 및 중국 등지에서 직접 수입 후, 국내 지자체 및 도로공사, 국토부 등 수요처에 공급하고 있다. 국내에서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제설제인 염화칼슘 및 제설용 소금을 위주로, 염수 제조용 소금, 정제염과 드라이소금 등의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국토부 기준의 품질 엄수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년 시장 점유율 및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또한 단순히 제설제를 공급만 하는 것이 아니라, 수요처의 가장 큰 골칫거리인 굳은 제설제를 수거하여 파쇄한 뒤 돌려주는 파쇄작업 또한 진행한다. 이를 통해 수요처는 상당한 비용 절감과 굳은 제설제 문제 해결의 두 가지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한편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도로교통분야 국내 최대 규모의 전문 박람회인 '2019 국제도로교통박람회(International Road & Traffic Expo 2019)'는 한국도로협회와 킨텍스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 한국도로공사 등 17개 기관이 후원하는 본 박람회는 도로건설 및 유지관리, 도로시설 및 교통표지, ITS 및 친환경 교통, 주차시스템 등을 전시하며, 150개 기업들이 참가하여 최신 제품 및 기술력을 선보인다.

"국제도로교통박람회 개최 기간 중에 '안전산업박람회', '기상기후산업박람회', '건설안전박람회'가 동시 개최되어 도로뿐만 아니라 건설안전, 보건, 기상분야 공기업, 지자체, 관계자와의 네트워킹 및 홍보마케팅 기회도 제공되어 다양한 분야에 비즈니스를 확대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 '2019 국제 도로교통 박람회(ROTREX 2019)'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가기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