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안마의자 파주 및 부산양산센터, 안마의자란 이런것이다! '차원이 다른 할인' 진행

2019-09-11, 신명진 기자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가성비 좋은 안마의자 추천제품을 명절 할인가에 판매하는 '안마의자란 이런 것이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추석 당일 13일(금)을 제외한 연휴 기간 동안 힐링존 파주센터와 부산양산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9월 12일(목), 14일(토), 15일(일) 3일간 힐링존 파주 및 부산양산센터에 방문하는 고객은 리쏘, 웰모아, 비욘드릴렉스 등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브랜드 안마의자를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2D 마사지를 구현하는 가성비 뛰어난 제품들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행사 대상 제품은 리쏘의 '야누스(LSE30)', '이데아(LS-7200)', 비욘드릴렉스의 '오라클 K3', 'K5', 'RX-10000', 웰모아의 '유로보' 등이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SL프레임을 따라 2D 마사지볼이 움직이며 손으로 마사지하는 듯한 안마감을 선사하는 제품들이다.

3D 마사지 기능이 내장된 추천 제품들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행사 대상 품목은 웰모아의 '블랙라벨7', 비욘드릴렉스의 'R7', 리쏘의 '제니스', '젠티움' 모델이다. 자동 체형 인식 시스템을 바탕으로 3D 마사지볼이 상하 좌우 뿐 아니라 전후로 움직이며 섬세한 마사지를 구현하는 제품들이다. 전방 슬라이딩, 무중력 포지션 등 프리미엄 기능도 함께 갖추고 있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기분 좋은 추석연휴를 맞이하실 수 있도록 명절 특별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2D, 3D 안마의자를 파격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파주센터는 인근에 파주 출판도시, 프리미엄 아울렛 등이 위치해 있어 나들이를 겸해 온 가족이 함께 방문할 수 있는 매장이다. 숲 속 느낌의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어 편안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힐링존 부산양산센터는 부산, 양산, 김해 등 인접 지역에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는 매장이다. 안마의자를 비롯해 건식 반신욕기 등을 폭넓게 체험할 수 있다. 

힐링존 파주센터는 파주시 신촌로 42-18에, 부산양산센터는 양산시 물금읍 버들길 42-5 1층에 위치하고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