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G-FAIR KOREA] 한결라이텍, 스마트폰 터치 한 번으로 향기로운 라이트 쇼 선사! '아띠랑스 캔들팟' 소개

2019-10-08, 김사무엘 기자

한결라이텍은 오는 10월 31일(목)부터 11월 3일(일)까지 고양시 KINTEX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2019 G-FAIR KOREA (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에 참가해 스마트폰 터치 한 번으로 눈에는 아름다운 LED 조명을, 코에는 친환경 향을 제공하는 '아띠랑스 캔들팟'을 소개한다.

기존의 캔들은 불을 직접 붙여서 사용하기에 손이 델 위험성이 있고 향초를 태우면서 발생하는 연기로 건강에 해로운 우려가 있다. 그래서 한결라이텍은 불을 붙이지 않고, 다양한 색깔의 빛을 즐기면서, 향을 오랫동안 지속하는 캔들팟을 연구하여 '아띠랑스 캔들팟'을 개발해냈다.

아띠랑스 캔들팟은 자체 LED로 빛을 발산하고 특수 워머를 통해 자신이 제작한 향을 발산할 수 있는 무드등이다. 캔들팟은 내부 워머를 이용하여 향초의 왁스를 빠르고 완전하게 녹여주며, 액체가 된 뒤에는 사용자 기호에 맞게 발향 강도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또한 향초 전체가 액체가 되어 발산하기에 향초가 지닌 향과 왁스를 온전히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D.I.Y 기능을 통해 '나만의 캔들'을 제작해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함께 제공되는 Golden Wax와 Swiss Givaudan Fragrance Oil을 사용해 최상급 향초를 직접 제작하여 '나만의 향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워머 사이즈 이내의 기성품 캔들도 별도의 조치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큐브 왁스 등의 다양한 종류의 왁스도 사용할 수 있다.

캔들팟은 무드등의 역할도 해낼 수 있다. Full Color LED와 Warm White(3000K) LED를 적용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색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으며, 수면등, 수유등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그럴 뿐만 아니라 다양한 조명효과(촛불, 레인보우, 수면, 수유 등)를 이용하여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외에도 캔들팟은 전용 앱을 통해 TV 리모컨처럼 기능을 조절할 수 있는 편리함, 기존의 향초나 캔들워머 제품보다 더 나은 경제성, 3중 센서를 통한 안전성 보장 등의 특징이 있다.

한결라이텍은 현재 멕시코와 프랑스 등 여러 국가에 제품 수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2019 홍콩 선물 박람회에서는 많은 관심을 받고 제품 수출 가능성을 타진한 바 있다. 한결라이텍 관계자는 "이번 2019 G-FAIR KOREA를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파트너를 찾고자 한다"고 참가 목적을 밝혔다.

한편, 약 850개사, 1,250부스 규모로 열릴 '2019 G-FAIR KOREA (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는 경기도 전국경제진흥원협의회가 주최하고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KOTRA가 주관하며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세계한인무역협회가 후원한다. 전시 품목은 다음과 같다. △생활용품 △건축인테리어 △레저용품 △전기전자 △차량용품 △의료용품 △주방가구 △IT제품

→ '2019 G-FAIR KOREA (지페어코리아, 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 뉴스특별페이지 바로가기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