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세기P&C, 중저가부터 프리미엄 라인의 쌍안경 선보여

2019-10-10, 신명진 기자

사진영상장비 전문기업 세기피앤씨(대표 이봉훈)는 타스코, 부시넬의 쌍안경 라인업을 선보였다.

타스코 (TASCO)는 소형 경량의 저렴한 가격대의 쌍안경 제품이다. 블랙, 그린, 블루 등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부시넬 입문용 라인업 '파워뷰(POWERVIEW)'는 주머니나 파우치에 넣어 다닐 수 있도록 접이식으로 디자인했다. 광투과율이 높은 코팅을 적용해 밝은 시야를 실현했으며 자연 색상을 완벽하게 재현했다. 또한 높은 그립감으로 정교한 초점조절이 가능하다.

조류 등 움직이는 물체를 관찰하기 적합한 '부시넬 프라임 (PRIME)'은 다중 코팅 렌즈 기술을 채용해 광투과율이 좋고, 물체의 이미지 밝기를 향상시켰다. 부시넬만의 렌즈보호 코팅기술로 물, 오일, 먼지 등 이물질로부터 렌즈를 보호하고 스크래치를 방지한다. 여기에 IPX7 방수 등급을 실현해 물속 1미터 깊이에서 최대 30분 동안 내부 건조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부시넬 H2O'는 렌즈에 오링(O-ring)씰링을 적용해 제품이 완전히 물에 잠겨 있는 상태에서도 내부 건조를 유지한다. EXO 배리어 프로텍션 렌즈 보호 코팅기술을 적용해 물, 오일, 먼지 등 이물질로부터 렌즈를 보호하고 스크래치를 방지한다.

극한의 조건에서도 뛰어난 결과를 만들어내는 프리미엄 라인인 '부시넬 포지 (FORGE)', '인게이지 (ENGAGE)', '니트로 (NITRO)'는 ED 프라임 글래스와 PC-3 단계 코팅을 적영해 저조도에서도 놀라운 해상력과 콘트라스트를 제공한다. IPX7 방수 등급을 실현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