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뷰, 홍콩전자전에서 모니터·노트북 보안 필름 등 다양한 기능성 필름 선보여

2019-10-11, 신명진 기자

㈜로이츠나인(대표 허제유)의 자체 브랜드 에스뷰(Sview)는 10월 11일(금)부터 14일(월)까지 홍콩에서 열리는 'Global Sources Consumer Electronics Fair'에 참가한다.

에스뷰가 홍콩 전시회에서 선보이고 있는 것은 모니터·노트북 보안 필름, 핸드폰 사생활보호 필름, 풀커버 필름 등 다양한 기능성 필름이다.

에스뷰는 모니터와 휴대폰에 장착하는 기능성 필름 신제품을 출시하여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해외 바이어들에게 한국의 기술력과 품질의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 새롭게 출시한 고경도 포밍 풀커버 (곡면 스크린에 최적화된 고경도 필름) 및 거치형 보안필름은 계속적으로 발전하는 시장 수요에 발맞춘 제품이다.

국내 기능성 필름 전문 기업인 에스뷰는 창립한지 15년이 된 글로벌 강소기업이다. 미주, 유럽시장 등 꾸준한 수출로 인해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아시아 지역까지 수출 시장을 확대하여 수출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 되는 등 성공적인 글로벌 비즈니스를 이끌어가고 있다. 특히, 올해 원단 개발에 박차를 가하며 필름 전문기업으로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한편, Global Sources Consumer Electronics Fair는 오는 14일(월)까지 HongKong Asia World Expo에서 열리며, (주)로이츠나인 에스뷰 부스 번호는 7Q06(7Hall)이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