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안마의자 부산금정점, 오픈 기념 '카이저' 등 특별 프로모션 진행

2019-10-16, 신명진 기자

코지마 안마의자 부산·울산총판에서는 부산금정점 오픈을 기념해 10월 한 달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지마 안마의자 부산울산총판은 부산 및 울산 지역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부산 강서구 서부산점을 시작으로 10월 3일 울산점, 10월 10일 부산금정점을 신규 오픈했다.

부산 금정구에 위치한 코지마 부산금정점은 부산 금정구를 비롯해 동래구, 연제구 등 인근 지역에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는 매장이다. 2층에 45평 규모의 넓고 쾌적한 체험존을 마련했으며, 건물 바로 옆에는 전용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다.

코지마 부산금정점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10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코지마 부산금정점에 방문하는 고객은 카이저(CMC-1300A), 마스터(CMC-A100), 타이탄(CMC-X4000) 등 코지마 전모델을 오픈 기념 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카이저(CMC-1300A)는 상하 좌우뿐 아니라 앞뒤로 움직이는 마사지볼이 어깨와 승모근, 후두근까지 입체적인 4D 마사지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발뒤꿈치에 위치한 센서를 통해 사용자의 신장에 맞게 자동 다리 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핸드폰을 연결해 원하는 음악을 감상하며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마스터(CMC-A100)는 터치 패드 방식의 LCD 리모컨을 통해 상체와 하체의 에어 마사지 강도를 개별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리 부위 에어 패드와 발바닥 쪽에 위치한 지압 롤러는 종아리부터 발등, 아킬레스건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하체 마사지를 구현한다.

타이탄(CMC-X4000)은 깔끔한 베이지 컬러를 통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제품이다. 4D 마사지의 깊이감을 8단계로 정교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온열 기능이 내장된 마사지볼을 통해 사람 손으로 주무르는 듯한 안마감을 경험할 수 있다. 

코지마 부산금정점 관계자는 "부산금정점 오픈을 통해 부산지역 서부권과 동부권에서 코지마 안마의자를 더욱 편리하게 체험할 수 있게 됐다"며 "오픈 기념 할인 행사를 통해 코지마의 인기 제품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행사가 진행되는 코지마 부산금정점은 부산 금정구 수림로55에 위치하고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