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안마의자, 의정부점 오픈 기념 '타이탄' 등 특별 프로모션 진행

2019-10-17, 신명진 기자

코지마 경기총판은 의정부점 오픈을 기념해 10월말까지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천점, 수원점, 하남점, 일산점 등 4개 체험센터를 갖춘 코지마 경기총판은 경기 북구권 코지마 안마의자 체험센터 확대를 위해 의정부점을 신규 오픈했다.

의정부시 민락동에 새롭게 문을 연 코지마 의정부점은 인근에 대형마트가 위치해 있어 쇼핑을 겸해 편리하게 찾을 수 있는 매장이다. 내부에는 50평 규모의 넓고 쾌적한 체험공간이 조성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편안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코지마 경기총판 5개 체험센터에서는 의정부점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10월말까지 특별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부천점, 수원점, 하남점, 일산점에 방문하는 고객은 타이탄(CMC-X4000), 카이저(CMC-1300A), 트론(CMC-A100) 등 3개 모델을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최근 출시된 타이탄(CMC-X4000)은 깔끔한 베이지 커버가 산뜻하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제품이다. 4D 마사지의 깊이감을 최대 8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고, 에어 마사지 강도 또한 5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 취향에 맞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카이저(CMC-1300A)는 LS형 입체 프레임과 4D 마사지볼을 탑재해 정교하고 깊이감 있는 마사지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화면을 터치해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는 LCD 리모컨과 조그 다이얼 방식의 사이드 리모컨이 장착돼 있어 누구나 편리하게 조작이 가능하다.

트론(CMC-990)은 카이저와 컬러만 다르게 구성된 쌍둥이 모델이다. 다리 길이 자동 조절, 온열 기능, 음악 감상 기능 등 카이저와 동일한 프리미엄 사양을 갖추고 있다.  

코지마 의정부점 관계자는 "경기 북부권을 대표하는 코지마 안마의자 체험센터로서 고객 만족을 위해 늘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5개 경기총판 매장에서 코지마의 인기 제품들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코지마 의정부점은 의정부시 용민로493 엘스퀘어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