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KIMES BUSAN] 클래시스, 6가지 '슈링크' 카트리지 선보여

2019-11-02, 최승연 기자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클래시스(CLASSYS)는 11월 1일(금)부터 3일(일)까지 3일간 벡스코 제2전시장 1층에서 열리는 '2019 KIMES BUSAN '에 참가해 6가지 슈링크 카트리지를 선보였다.

글로벌 집속초음파(HIFU: High Intensity Focused Ultrasound) 미용 의료기기 '슈링크(해외명 Ultraformer III)'는 HIFU 기술에 대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얼굴과 바디에 리프팅과 타이트닝을 모두 커버할 수 있는 검증된 제품이다.

피부 속 다양한 깊이에 시술할 수 있는 조사면적 1.5mm/3.0mm/4.5mm인 기존의 3가지의 슈링크 카트리지를 포함하여 추가로 3가지의 카트리지 - 2.0mm의 아이슈링크/6.0mm의 브이슈링크/9.0mm의 에스슈링크를 새롭게 출시했다.

2.0mm 아이슈링크(왼쪽)와 기존 카트리지(오른쪽) 비교장면

특히 새롭게 선보인 아이슈링크는 굴곡있고 섬세한 눈썹 부위 리프팅이 가능하다. 또한 브이슈링크와 에스슈링크는 바디전용으로 복부 및 허벅지의 피하지방층에 적용하여 고질적인 지방세포를 재배치함으로써 바디 탄력개선에 효과적이다.

뿐만 아니라 바디 시술에 적합한 트랜스듀서를 적용하여 원하는 부위에 탄력 개선을 할 수 있는 울핏 Ulfit은 바디 슬리밍과 타이트닝에 적합한 기기로 피부 위에 닿는 조사면에 직선운동하는 슈링크와 달리, 둥글게 회전하며 얼굴보다 두꺼운 복부와 허벅지 등의 바디 피부 속에 효과적으로 침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국내영업부 영업관리팀 이은선 팀장은 "슈링크는 통증이 적고 시술 시간이 짧으며, 강한 초음파 에너지를 이용한 비침습적 시술로 시술 직후에도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장점 덕분에 서울 강남 및 수도권에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한다."고 말하며 "새롭게 리뉴얼된 슈링크를 포함, 바디 리트핑에 특화된 울핏, 이중턱 개선에 효과적인 알파 등 부산 경남 지역의 사용자들에게도 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 전시에 참가했다"고 전했다.

새롭게 추가된 슈링크 카트리지를 설명하는 클래시스 이은선 영업관리팀장

이번 행사는 한국이앤엑스와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부산경남 대표방송 KNN이 공동주최하고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처,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부산광역시의사회, 부산광역시병원회, 부산테크노파크, 의학신문사 등 관련 기관과 단체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한편, 금번 KIMES Busan 전시회에서는 차세대 재활복지의료기기 산업육성사업의 일환으로 기업의 국내외 시장개척에 도움을 주고자 공동관을 구성해 지원한다. 다채로운 컨퍼런스로 더욱 풍성한 전시회와 최근 관심이 높은 품목군의 특별관을 설치 운영해 최신 트렌드 장비들을 한눈에 볼 수 있게 구성했다.

→ 'KIMES BUSAN 2019'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가기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