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안마의자 일산센터 및 경기총판, '마스터안마의자 11월 BIG SALE' 진행

2019-11-06, 신명진 기자

[사진설명: 코지마 안마의자 경기총판 일산체험센터 전경]

코지마 안마의자 경기총판 일산, 부천, 수원, 의정부, 하남센터에서는 마스터 안마의자를 대상으로 '11월 BIG SAL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월 11일까지 코지마 경기총판 일산점, 부천점, 수원점, 의정부점, 하남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사 당일 코지마 일산점에 방문하는 고객은 마스터 핑크로즈(CMC-A100)모델 5대와 블랙(CMC-A110)모델 5대를 할인 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행사 대상 모델인 코지마 마스터 안마의자는 로즈와 블랙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사용자 취향에 따라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터치 패드형 LCD 리모컨을 통해 23가지 자동 코스를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으며, 신체 부위별로 마사지 강도 조절이 가능한 최고 사양의 4D 안마의자다.

코지마 마스터 모델은 차별화된 하체 마사지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종아리 유닛이 회전하면서 다리에 섬세한 주무름 마사지를 구현하는 한편, 발 부위 롤러는 발바닥 전체와 아킬레스건까지 강력한 안마감을 선사한다. 종아리 유닛의 높이를 최대 9cm까지 조절하면 무릎 마사지도 가능하다.

[사진설명: 코지마 안마의자 경기총판 하남체험센터 전경]

행사가 진행되는 코지마 경기총판 일산점은 일산 호수공원, 대형마트 등과 가까워 주말나들이를 겸해 가족들과 방문하기 좋은 매장이다. 숲 속 느낌의 체험존이 조성되어 있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제품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코지마 일산점은 제2자유로 신평 IC, 한류월드 IC와 인접해 있어 서울 은평구와 서대문구, 마포구 등 인접 지역에서 방문하기 좋다. 자유로 장항 IC, 킨텍스 IC와도 가까이 위치해 있어 파주, 김포, 고양시 덕양구, 원당, 삼송 등 다양한 지역에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사진설명: 코지마 안마의자 경기총판 부천체험센터 전경]

코지마 일산점 관계자는 "11월 11일까지 코지마경기총판 블랙할인데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코지마 브랜드 내 최고급 프리미엄 안마의자인 마스터 모델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코지마 경기총판 일산점은 일산동구 장항동 754 중앙하이츠빌 2층에 위치해 있다.  부천시 상동로 84 영플러스 건물에 위치한 부천센터는 인천, 시흥, 광명 등 인접 지역에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157 리버테라스 빌딩에 위치한 하남센터는 강동, 송파, 남양주, 구리 등에서 접근하기 좋은 매장이다.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612 보보스프라자에 위치한 수원센터는 용인, 성남, 화성 등 인근 지역에서 방문하기 좋다. 의정부시 민락동 905 엘스퀘어에 위치한 의정부센터는 동두천, 포천, 양주 등에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