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 슬라이딩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바헤르츠 WLSH02'

2019-11-08, 최영무 기자

스마트 라이프 전문브랜드 바헤르츠(BHSZ)에서는 오토 슬라이딩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바헤르츠 WLSH02'을 최근 선보였다.

이 제품은 기존의 적외선 방식이나 FOD방식, 음성인식 방식의 불안전한 거치와 오작동으로 인한 불편함을 제거하고자 스마트 IC(Inductive Charging) 방식을 채택해 제품이 갖고 있는 자기유도방식(IC)를 자동 인식하는 오토그립 방식을 채택했다.

또한 무선 충전이 안되는 스마트폰 기종을 위해, 수동식 열림 및 닫힘 버튼을 만들어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세미오토' 기능도 탑재했다.

바헤르츠 WLSH02는 차량에서 발생할 수 있는 과전류, 과전압, 과열 등을 방지하며, 스마트폰 충전 환경에 맞는 5W(일반), 7.5W(애플 아이폰), 10W(삼성 갤럭시), 15W(LG) 등 기기에 최적화된 속도로 고속 충전이 이뤄진다.

번거롭게 스마트폰 케이스를 분리할 필요가 없는 최소 58mm, 최대 88mm의 폭넓은 사이즈로 애플 아이폰 시리즈는 물론 삼성 갤럭시 노트10, LG G8 등 국내 출시된 대부분의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다. 또 한 손으로 편리하게 거치하거나 탈거할 수 있도록 디자인돼 조금 더 안전하다.

특히, 자동차 시동이 꺼진 상태에서도 거치대 자체에 KC인증 120mAh 배터리가 내장돼 있어 최대 300회 이상의 개폐가 가능하다. 이는 간혹 스마트폰을 꺼내는 걸 깜빡하고 시동을 꺼도 스마트폰을 꺼내는 데 전혀 불편함이 없다.

고속 충전 거치대에는 최신 USB-C타입 단자를 지원하고, 저소음 모터를 채택해 무음에 가까운 모터 동작을 느끼실 수 있다.

또한 국내 판매되는 모든 차종에서 장착이 가능하도록 대시보드지지대 1종과 에어밴트(송풍구) 지지대 2종 등 총 3종의 지지대를 기본 옵션으로 제공해 사용자 편의성을 최대한 고려했다고 볼 수 있다.

'바헤르츠 WLSH02' 오토 슬라이딩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고속 무선 충전이 원활히 이뤄지려면 스마트폰, 케이블, 차량 충전 시거잭 등 3가지 제품 모두에서 QC 3.0 고속 충전을 지원해야 고속 무선 충전이 가능하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