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을 사로잡은 한국의 화장품 브랜드 '카를라(Carla)' 한국 론칭!

2019-12-02, 최민 기자

에스피에스 인터네셔널은 12월 3일(화) 양재동 더케이호텔 크리스탈볼륨에서 개최되는 'MIK(Made in Korea) 2019 Conference & Networking 시즌3'에 참가해 중동을 사로잡은 화장품 브랜드 '카를라(Carla)'를 국내에 공식 론칭한다.

지난 2017년부터 중동지역 온라인 뷰티 전문 플랫폼에 성공적인 입점 후. 국내와 동남아 시장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에 당사 브랜드를 알리는 자리를 만든다는 계획이다.

카를라는 지난달 27일부터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기초 및 색조제품 5종을선공개했으며, 이달 1일 공식홈페이지를 오픈했다.

브랜드 런칭에 맞춰 출시된 제품으로는 블랙 퓨어 마스크(스페셜에디션), 블루 스네일 크림, 골드 에센셜 미라클 올인원, 아이라이너가 있다.

그중에서도 특히 '블랙 퓨어 마스크'와 '블루 스네일 크림'은 2017년 브랜드 론칭 이후, 중동 현지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카를라의 기초제품들은 피부보습과 함께 안티에이징 효과를 돕는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며, "그중 블랙 퓨어 마스크 스페셜 제품은 섬세하고 꽉 찬 구성으로 출시되어, 높은 퀄리티의 홈케어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AVING NEWS'는 미국 CES, 독일 IFA, 스페인 MWC와 같은 글로벌 전시회를 비롯해 연간 100여개의 국내외 전시회를 취재 및 보도해왔다. '대한민국중소기업'을 글로벌시장에 알리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현재까지 약 2 만개의 영상(전 세계 미디어 중 1위)을 유튜브를 통해 보도해온 바 있다.

→MIK(Made in Korea) 2019 Conference & Networking 시즌3' 특별페이지 바로가기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