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K 2019 시즌3] 수수루스, 임산부를 위한 튼살 방지 팩 '바디 퍼밍 마스크'를 선보일 예정

2019-12-02, 고정현 기자

슈퍼홀릭의 자회사 수수루스는 12월 3일(화) 양재동 더케이호텔 크리스탈볼륨에서 개최되는 'MIK(Made in Korea) 2019 Conference & Networking 시즌3'에 참가해 임산부를 위한 튼살 방지 복부팩 '바디 퍼밍 마스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수수루스는 임산부를 위한 브랜드로서, 임산부 엄마들의 튼 살 예방을 위한 복부 팩, 입덧 완화 캔디, 무게 증가로 인한 다리 붓기와 발 통증을 위한 풋 패드 등, 임산부들의 어려운 상황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을 개발하여 임산부 본인뿐만 아니라 친구와 남편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임신 축하 선물로 자리 잡고 있다.

수수루스의 대표적인 화장품 바디 퍼밍 마스크는 50*38센치의 현존하는 마스크 팩 중 가장 큰 초대형 사이즈로 건조할수록 튼 살이 생기기 쉬운 임산부를 위한 복부 팩이다.

전성분 EWG 그린등급으로 엄마와 아기 모두에게 안전하고 자극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마스크팩 한 장에 에센스1병인 60g이 함유 되어있어, 피부를 오래도록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마스크 팩에 그려진 하트를 활용 한 만삭 인증샷이 자신을 표현하는 젊은 임산부들에게 SNS를 통해 이슈화가 되며, 이용자수만 1억명이 넘는 중국 판 인스타그램 '샤오홍슈' 내에서도 왕홍들이 즐겨 쓰는 임산부 바디 케어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또한 임산부 입덧 완화를 위한 수제 유기농 캔디는 출시 3개월만에 완판을 거두는 등 미국 뷰티 박스 FAB FIT FUN 에서 임산부를 위한 스페셜 키트로 론칭 되어 세계 각국의 채널을 통해 러브콜을 받고 있다.

최근 글로벌 e커머스 기업들이 가격 경쟁력과 제품 신뢰도를 모두 갖춘 '메이드 인 코리아' 를 적극적으로 찾고 있어 임산부 시장에도 K-BEAUTY 바람이 불며 글로벌 시장에서 널리 인정받고 있다.

수수루스는 아마존과 동남아 최대 쇼핑몰 중 하나인 쇼피(Shopee), 무역협회가 운영하는 중소기업 해외 직판 전용 플랫폼 케이몰24(Kmall24) 등 전 세계의 다양한 전자상거래 마켓 플레이스를 통해 축적해온 사업 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2020년에도 해외 시장 공략을 지속할 예정이다.

한편, 'AVING NEWS'는 미국 CES, 독일 IFA, 스페인 MWC와 같은 글로벌 전시회를 비롯해 연간 100여개의 국내외 전시회를 취재 및 보도해왔다. '대한민국중소기업'을 글로벌시장에 알리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현재까지 약 2 만개의 영상(전 세계 미디어 중 1위)을 유튜브를 통해 보도해온 바 있다.

→ 'MIK 2019 Conference&Networking season3' 뉴스 바로가기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