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20,000mAh 대용량 고속 충전 PD 보조배터리 'BP210' 출시..3대 동시충전

2019-12-03, 최영무 기자

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아트뮤(Artmu)를 운영하는 (주)아트뮤코리아(대표 우석기)에서는 2일, 5G시대 더 빨리 충전가능하고 더 오래 사용 가능한 20,000mAh 대용량 고속 충전 PD보조배터리 'BP210'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퀵차지(Quick Charge)3.0 기술과 PD기술을 접목해 최고출력 18W, 최대 75% 빠른 충전이 가능하며, 삼성AFC, 애플 12W(5V 2.4A), 화웨이 FCP(9V 2A) 등 대부분의 스마트폰 제조사 충전기술과 호환된다.

한번 충전으로 아이폰11 기준 약 4회를 충전할 수 있는 20,000mAh 대용량 보조배터리을 적용했다. 또한 3포트를 지원해 3 대의 스마트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태블릿 등을 여러 번 완충시킬 수 있는 용량으로 종일 언제 어디서나 충전 걱정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안정성을 고려한 국제 CB인증을 획득한 검증된 배터리셀을 사용해 방전되면 출력을 차단하는 자동 슬립 모드를 지원해 과충전 및 과방전을 사전 예방한다. 또 충전하는 기기의 배터리가 100% 충전되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한다.

특히, 진공증착 방식의 베젤(옆 테두리)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전원 버튼을 누르면 디지털 LED 방식의 숫자로 배터리의 잔량을 표시해준다.

또 심플하고 세련된 디바이스를 선호하는 20~30대들을 유혹, 감성을 자극할 만한 5가지 컬러로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를 갖추고 있다.

이 제품은 UV페인팅방식으로 표면 전체를 처리해 고급스러움과 부드러운 질감은 물론 스크래치에 강하며, 그립감이 우수하다는 평가다.

아트뮤 관계자는 '단순 출력만 고속인 보조배터리가 아닌, 입력/출력 모두 빠른지?, PD충전을 지원하는지? 구매 시 충전 속도가 빠른지? 등을 따져보고 보조배터리를 선택하는게 좋다."라고 밝혔다.

한편, 아트뮤에서는 대용량 고속충전 PD보조배터리 'BP210'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9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한정수량 특가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