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산업진흥원, 오는 17일 'CES 2020 리뷰 컨퍼런스' 개최

2020-01-13, 이은실 기자

1월 17일 오후 2시 킨스타워 대강당에서 개최, 세계 최신 기술트렌드 및 전망 조명

세계 최대 전자쇼 CES의 생생한 현장과 기술동향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행사가 성남에서 열린다.

성남산업진흥원(원장 류해필)은 오는 17일, 킨스타워 대강당(성남시 분당구 정자동)에서 「CES 2020 리뷰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최근 막을 내린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1월 7일 ∼ 1월 10일, 미국 라스베가스)는 독일 IFA, 스페인 MWC와 함께 세계 3대 IT기술 행사로 세계 4,500여개 기업이 참여해 첨단 기술과 제품을 선보였다.

진흥원은 지난 2017년부터 CES에 참가하지 못한 성남시 중소벤처기업과 스타트업을 위해 CES에서 다뤄진 기술트렌드의 핵심적인 내용을 요약, 전달하는 리뷰 컨퍼런스 행사를 꾸준히 진행했으며 해가 갈수록 뜨거운 관심과 호응이 이어졌다.

이번 컨퍼런스는 CES 2020에서 집중적으로 조명됐던 ▲AI ▲모빌리티 ▲5G ▲로봇 ▲AR/VR ▲헬스케어 ▲푸드테크 등의 핵심 기술과 최신 동향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리뷰 컨퍼런스의 시작은 에이빙뉴스 김기대 발행인의 '2020 CES 키노트' 영상 강연에 이어 CES에 참가한 기업(▲나무기술 ▲모빌리오 ▲쉘파스페이스 ▲오비이랩)의 발표 및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돼 많은 이들이 주목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이번 행사의 참가와 자세한 내용은 성남산업진흥원 홈페이지와 온라인 접수 페이지(https://www.biz-cowork.com/bizc/event/view/72)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