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멕스 '지금은 렌지타임' 설 프로모션

2020-01-17, 최윤호 기자

코멕스, 홈플러스에서 원조 전자레인지 용기 5종 30% 할인 행사

49년 전통의 주방생활용품 기업 ㈜코멕스산업(www.ikomax.co.kr, 대표 구자일 / 이하 코멕스)이 설을 맞아 홈플러스에서 16일부터 29일까지 '지금은 렌지타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멕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남은 명절 음식을 데우거나 간단한 레시피로 근사한 퓨전 요리가 가능한 '지금은 렌지타임' 5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또, 홈플러스 전점에 '지금은 렌지타임' 전용 집기를 설치해 2017년 코멕스가 국내 최초로 출시한 원조 전자레인지 전용 조리용기의 유통채널 공략을 강화한다.

'지금은 렌지타임'은 140℃까지 사용 가능한 내열 소재의 전자레인지 전용 조리용기다. 재료의 수분을 유지해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뚜껑을 열지 않고 간단히 스팀홀만 열어 조리할 수 있게 개발된 혁신 제품이다. 환경호르몬 의심물질인 비스페놀-A가 검출되지 않아 안심하고 조리 가능하다.

'에그(340ml)', '라이스(380ml)', '수프(800ml)', '누들(1.2L)', '패밀리(2.6L)' 등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됐으며 불고기, 갈치조림, 삼계탕 등의 한식부터 파스타, 라자냐, 에그 베네딕트, 브라우니까지 '지금은 렌지타임'만의 43가지의 전자레인지 요리 레시피북도 제공한다. 특히, 톤다운 된 와인 컬러에 화이트가 조합된 제품은 홈플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 조리 후 별도 용기에 옮겨 담지 않고 테이블웨어로 연출해도 손색없다.

코멕스 관계자는 "'지금은 렌지타임'은 코멕스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원조 전자레인지 전용 조리용기로 높은 내열온도와 스팀홀을 적용한 간단한 사용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며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명절 음식을 데워먹거나 각종 요리로 활용할 때 유용한 '지금은 렌지타임'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 기간에 가까운 홈플러스에서 구매하시어 가족들과 함께 다채로운 전자레인지 요리를 즐기며 행복한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