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파주 및 부산양산센터, 편백나무 건식반신욕기 '힐링편백(HE-R01)' 특별 할인행사 진행

2020-01-28, 신명진 기자

헬스케어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명절 피로 회복에 좋은 편백나무 건식반신욕기 '힐링편백(HE-R01)'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월 28일(화)부터 2월 2일(일)까지 힐링존 파주센터와 부산양산센터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힐링존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선착순 10대 한정 할인가인 129만원(정상가 228만원)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힐링편백'(HE-R01) 건식반신욕기는 물 없이 간편하게 반신욕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물 온도를 맞추거나 급수와 배수에 신경 쓸 필요 없이, 버튼 조작을 통해 시간 및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슬라이드식 상판을 덮으면 노트북이나 휴대폰 등 전자기기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힐링편백' 건식반신욕기는 최고급 편백 목재를 사용해 100% 국내 수작업으로 생산되는 것이 특징이다. 30년 이상 목재 제품을 제작해온 전문가가 직접 작업해, 저가의 중국산 제품과 차별화되는 품질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힐링편백' 건식반신욕기 내부에는 특허 출원이 완료된 원형판이 장착되어 있어 몸을 좌우로 돌려 회전할 수 있다. 반신욕과 함께 허리 및 골반 트위스트 운동을 할 수 있어 건식반신욕의 효과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다.

또 고성능 원적외선 램프와 30여종의 광물로 이루어진 세라믹 발열체가 내장돼있어 안전한 원적외선 찜질을 즐길 수 있으며, 좌우 독립 듀얼 도어를 통해 배치 방향에 관계 없이 편리하게 제품 사용이 가능하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명절 피로감을 회복하는 데 전신을 이완해주는 반신욕이 많은 도움이 된다"며 "선착순 한정 할인가에 프리미엄 건식반신욕기를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힐링존 파주센터는 숲 속 느낌의 쾌적한 체험 공간이 조성되어 있는 매장으로 파주시 신촌로 42-18에 위치해있다. 힐링존 부산양산센터는 김해, 부산, 기장군, 울산 등 다양한 지역에서 방문하기 좋으며, 양산시 물금읍 버들길 42-5에 위치하고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