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eauty의 떠오르는 유망주 화장품브랜드 Carla(카를라), 국내 론칭

2020-01-28, 이은실 기자

지난해 12월, ㈜에스피에스 인터네셔널 (SPS International Inc.)은 자사 화장품브랜드 'Carla(카를라)'를 한국에서 론칭했다.

'글로벌 뷰티 크리에이터 기업으로의 성장' 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있는 Carla(카를라)는 고퀄리티인 주성분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한국에 앞서 중동에서 큰 주목을 받으며 성장해왔다.

지금까지 공개된 제품으로는 블루 스네일 크림, 블랙 퓨어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팩, 블랙 퓨어 마스크 스페셜 에디션, 블랙 퓨어 마스크, 아이라이너, 골드 에센셜 미라클 올인원이 있다. 탄탄한 R&D기술력을 바탕으로 하고 거기에 세련된 창의력을 더한 이 제품들은 매력적이지 않을 수 없다.

블루 스네일 크림과 골드 에센셜 미라클 올인원 제품은 고농축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안티에이징과 모이스처라이징, 미백기능 등으로 얼굴을 환하게 밝혀준다. 뛰어난 흡수력은 끈적이지 않고 촉촉하게 피부의 보습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현재 카를라는 주름개선, 미백, 수분케어 등 스킨케어 위주의 제품들을 출시했지만, 향후 색조 화장품으로도 화장품 종류를 확장시켜나갈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혀 앞으로 나올 제품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블랙 퓨어 마스크는 중동으로 3차 수출을 마무리했으며, 그 이후에도 추가 주문이 계속해서 들어오고 있다고 한다. 노폐물 제거에 탁월한 화산재와 자석을 이용하여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주는 이 제품은 그 인기에 힘입어 작년 11월, 원래 구성에 블랙 퓨어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팩이 추가된 스페셜 에디션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되었다. 생소한 화장품 재료라 안전성에 대한 의구심이 들 수 있지만 식약처의 허가가 난 성분으로 여러 번의 실험을 거쳐 제작된만큼 안전하고 믿을 수 있다.

카를라의 더 정확한 정보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그리고 공식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