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안마의자 파주 및 부산양산센터, 웰모아·리쏘 등 안마의자 '리퍼/전시 타임세일 창고대개방' 할인 진행

2020-01-31, 신명진 기자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에서는 리퍼 및 전시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는 '타임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월 1일(토)과 2월 2일(일) 양일간(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힐링존 파주센터와 부산양산센터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힐링존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리퍼 및 전시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힐링존에서는 품질보증이 완료된 A급 리퍼 및 전시 상품만을 판매하고 있다. 수입원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새 상품에 준하는 뛰어난 품질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웰모아의 프리미엄 라인업 '블랙라벨' 시리즈 제품들을 리퍼 할인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블랙라벨 X'는 발바닥 스핀 롤링 마사지를 통해 시원한 발 마사지를 구현하며, 최대 32cm까지 다리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제품이다. '블랙라벨9'은 2개의 슈퍼 듀얼 에어 펌프를 사용해 강력한 전신 에어 마사지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블랙라벨7'은 S&L프레임을 따라 6개의 마사지볼이 움직이며 입체적인 3D 입체 마사지를 구현한다.

이번 행사에서 만날 수 있는 전시상품으로는 인클라우드 '아이린', 유미타스 '더스마트', 이나다훼미리 '더블엔진'과 '드림웨이브' 등이 있다.

인클라우드 '아이린'은 블랙과 아이보리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종아리 에어셀이 비벼주는 방식의 마사지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유미타스 '더스마트'는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전신 에어셀이 섬세하고 정교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이나다훼미리 '더블엔진'은 두 개의 마사지 롤러가 상하반신 각각에 독립적인 마사지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드림웨이브'는 자동 리클라이닝을 통해 똑바로 누운 자세에서 스트레칭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안마의자 리퍼 및 전시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타임세일 행사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행사가 진행되는 힐링존 파주센터는 파주시 신촌로 42-18에, 부산양산센터는 양산시 물금읍 버들길 42-5에 위치하고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