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P&C, 공식 서포터즈 '세기프렌즈' 4기 모집

2020-02-05, 신명진 기자

대한민국 사진영상장비 전문기업 세기P&C(대표 이봉훈)는 공식 서포터즈 활동인 '세기프렌즈' 4기를 진행한다.

세기피앤씨 서포터즈인 세기프렌즈는 기존 서포터즈 문화와는 달리 사진과 함께 스토리가 담긴 스토리텔링 콘텐츠 제작과 함께 CSR, 캠핑, 출사, 사진전 등 다양한 외부활동을 통해 '사진문화 발전'에 앞장서서 다방면으로 알리는 대외활동이다.

또한 세기P&C 전 브랜드 제품을 대여할 수 있는 특혜를 가지고 개인미션을 통해 본인이 하고싶은 이야기를 자유롭게 표현하고 구성원들과 팀을 이루어 영상 제작과 편집, 출사, 사진전 등 접하기 힘든 활동들을 세기프렌즈를 통해 경험할 수 있다.

활동기간은 2020년 3월부터 6월까지 4개월 간 진행되며, 사진 종사자나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사진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관심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또한 블로그/포스트 및 SNS 계정이 활발하면 세기프렌즈 선발에 우대받을 수 있다.

현재 세기프렌즈 4기가 모집중이며, 신청방법은 세기피앤씨 홈페이지 내 모집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한 뒤 담당자 이메일(challykin@saeki.co.kr)로 접수하면 된다.

세기프렌즈는 2018년 3월 1기를 시작으로 꾸준히 레퍼런스를 쌓아가며 사진문화에 앞장서고자 노력하고 있다. 일반 서포터즈의 형식적인 리뷰 콘텐츠와는 달리 트렌드와 감성을 가진 스토리텔링 콘텐츠라는 세기피앤씨만의 차별화된 포맷을 가지고 각양각색의 콘텐츠를 확산시켜왔다.

세기피앤씨 담당자는 "매 기수가 갈수록 높아진 경쟁률을 보면 많은 팬덤 고객들의 관심을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는데 이번에도 어떤 다채로운 지원자들이 모일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고 설레인다."면서 "예비 4기 프렌즈들과 함께 사진문화에 다방면으로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미션과 활동들을 준비했다. 트렌드 주제미션부터 야외 가족사진 촬영(CSR), 출사, 캠핑까지 4개월 간 어떤 이야기들이 나올지 기대해도 좋다."라고 밝혔다.

세기프렌즈 4기 모집기간은 2020년 2월 3일부터 2월 16일까지며, 1차 지원서 합격자에 한하여, 세기 충무로 본사에서 2차 테이블미팅까지 진행 후 최종 합격자로 선발된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