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파주 프리미엄안마의자 상상할인체험센터, '오코(OHCO) M8' 입점 기념 체험이벤트 및 프로모션 진행

2020-02-05, 신명진 기자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최고급 프리미엄 안마의자 브랜드 오코(OHCO)의 'M8' 모델 입점을 기념해 특별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월 3일(월)부터 2월 12일(수)까지 10일간 힐링존 파주체험센터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사전 예약 후 매장에 방문해 'M8' 모델을 체험하고, 이에 관한 간단한 설문지 작성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어깨 핸드마사지기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한편, 오코(OHCO) 'M8' 모델의 소비자가격은 1,580만원으로, 2월 한 달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이 동시 진행될 예정이다.

오코(OHCO)는 일본의 마사지 기술력을 토대로 엔초 페라리의 디자인을 총괄한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 켄 오쿠야마(Ken Okuyama)가 디자인에 참여한 미국 안마의자 최초의 전문 브랜드다.

'M8' 모델에는 목과 어깨를 비롯해 팔, 손,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 등 부위별로 섬세하게 배치된 에어셀이 장착되어 있어, 정교한 에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특히 팔 부위에 위치한 12개의 에어백이 팔과 손바닥, 손끝 등에 프로 마사지사가 직접 마사지하는 듯한 부드러운 안마감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다리 에어백은 압축과 회전 동작을 통해 효과적인 종아리 마사지를 선보이며, 2-WAY 방식의 풋롤러는 발바닥을 꼼꼼하게 마사지하며 발의 피로를 풀어준다. 또 제로 그래비티, 레이플랫 등의 포지션을 통해 수평으로 누운 자세에서 최적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고, 블루투스 스피커와 스마트 기기를 연결해 원하는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오코(OHCO)는 집약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상의 안마감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라며 "M8 체험 이벤트 및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안마의자의 새로운 가치를 직접 경험하고, 특별 할인가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힐링존 파주체험센터는 파주시 신촌로 42-18에 위치해있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힐링존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및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