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안마의자 서부산점·금정점·울산점, '마스터' 30대 한정 프로모션 진행

2020-02-07, 신명진 기자

[사진설명: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서부산점 내부 전경]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서부산점·금정점·울산점에서는 코지마의 인기 제품 '마스터' 모델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월 7일(금)부터 2월 16일(일)까지 코지마 서부산점·금정점·울산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3개 체험센터 1월 판매량 1위를 기록한 '마스터' 모델을 30대 한정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핑크에디션(CMC-A100)과 블랙에디션(CMC-A110)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된 '마스터' 모델은 상하 좌우뿐 아니라 앞뒤로 움직이는 4D 마사지볼이 신체의 주요 포인트를 스캔해 입체적인 마사지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사진설명: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금정점 내부 전경]

4D 마사지의 깊이는 터치형 LCD 리모컨과 사이드 리모컨을 통해 최대 5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하다. 8개 구간별로 깊이를 개별 조절해 원하는 강도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상하체 부위의 에어 마사지도 기호에 따라 각각 개별 조절이 가능하다.

마스터 모델에는 특색 있는 23가지 자동 마사지 코스가 내장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취향에 맞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발뒤꿈치 부위에 감지 센서가 있어 최대 15cm까지 다리 길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종아리 유닛의 높이를 조절하면 무릎마사지도 가능하다.

[사진설명: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울산점 외부 전경]

이 밖에 설치 공간을 절약해주는 제로스페이스 슬라이딩, 신체 하중을 분산시키는 무중력 포지션,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해주는 온열 기능 등 프리미엄 기능이 내장되어 있다.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관계자는 "인기 제품 마스터 모델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선착순 할인가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설명: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울산점 내부 전경]

행사가 진행되는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서부산점은 부산 강서구 건축자재유통단지 2동 204호에 위치해있다. 김해공항 인근에 있어 부산강서구, 북구, 사상구를 비롯해 김해, 거제 등에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는 매장이다. 

코지마 부산금정점은 부산 금정구 수림로55에 위치해 있으며 부산 동래구와 연제구를 비롯해 기장군, 철마 등지에서 방문이 용이하다. 울산점은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127에 위치해 있으며 경주, 포항, 울주군 등에서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매장이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