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안마의자 파주 및 부산양산 체험센터, '리쏘 젠티움·제니스' 총 10대 예약판매 프로모션 진행

2020-02-12, 신명진 기자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에서는 리쏘 안마의자 '젠티움(LS-9300)'과 '제니스(LS-9500)' 모델을 대상으로 예약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월 11일(화)부터 2월 20일(목)까지 힐링존 파주센터와 부산양산센터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리쏘 '젠티움'과 '제니스' 총 10대를 한정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예약판매 제품은 3월초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리쏘는 합리적 가격대와 뛰어난 성능을 갖춘 제품들을 연이어 출시하며, 온라인 시장에서 상위권 순위를 지키고 있는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다. '젠티움'과 '제니스'는 리쏘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안마의자로,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스마트한 성능을 자랑한다. 

'젠티움(LS-9300)'은 LS타입 프레임 구조를 채택해 목부터 허리, 엉덩이에 이르기까지 전신에 밀착력 높은 마사지를 선보이는 제품이다. 기계식 4D 입체 마사지 시스템을 통해 마사지볼의 전진, 후진 움직임이 가능하며 인체 굴곡 라인을 고려한 입체적인 마사지를 구현한다. 또 마사지볼의 전진 강도에 따라 취향에 맞게 안마감을 조절할 수 있다.

'제니스(LS-9500)'는 다리 부위 에어셀이 회전하며 종아리를 직접 문질러 주는 스크럽 마사지 기능이 내장돼 있는 제품이다. 이를 통해 사람 손으로 직접 주무르는 듯한 안마감을 경험할 수 있으며, 안마돌기를 탈부착해 마사지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다. 전방 슬라이딩 기능이 있어 뒷 공간이 차지하는 면적을 10cm로 최소화한 것도 특징이다.

리쏘 안마의자 구매 시에는 헤드쿠션을 포함한 등 패드가 추가로 제공된다. 마모가 심한 등 패드의 수명을 연장하고, 패드 교체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리쏘 최상위 프리미엄 모델인 젠티움과 제니스를 대상으로 예약 판매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한정 할인가에 리쏘 안마의자를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행사가 진행되는 힐링존 파주센터는 파주시 신촌로 42-18에, 부산양산센터는 양산시 물금읍 버들길 42-5에 위치하고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힐링존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및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